안재현, 결국 멀블리스 광고중단…과거 발언들-구혜선 글삭제 영향 미쳤나?

안재현, 결국 멀블리스 광고중단…과거 발언들-구혜선 글삭제 영향 미쳤나?

  • 승인 2019-08-23 02:14
  • 금상진 기자금상진 기자
안재현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배우 안재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업체 멀블리스가 안재현과의 광고 중단을 선언했다.

 

지난 22일 웨딩콘셉트 화장품 브랜드 멀블리스(MERBLISS)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사 광고 모델인 안재현의 사생활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이날 멀블리스 측은 “멀블리스는 웨딩 컨셉으로 사랑과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2년 전 멀블리스가 안재현 씨와 첫 계약을 했을 당시 신혼이었던 안재현 씨의 사랑꾼 이미지가 저희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계약을 진행하였으며, 계약 종료 이후 재계약을 통해 2년이라는 시간동안 계약을 이어온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안재현 씨와 구혜선 씨의 파경 논란과 관련하여 멀블리스가 추구하는 방향과는 너무도 다르다고 판단되어 현 시간부터 안재현 씨와 관련된 모든 광고와 컨텐츠를 중단하고 기존에 작성 및 유지되었던 광고와 컨텐츠는 순차적으로 삭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금상진 기자 ent3331112@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아이쿱 자연드림대전한의원' 대전 탄방동에 오픈
  2. [한줄서가] 나는 당신이 오래 기억했으면 좋겠습니다, 남편이 육아휴직을 했어요 등
  3. 황선홍 "관중 앞 홈경기 기다려온 순간…승격은 확실한 목표"
  4. [날씨] 충청권 강풍 동반한 강한 비… 내일까지 200㎜ 이상
  5. 토론토 류현진, '괴물투' 모습 돌아왔다
  1. 대전경찰청장에 이규문 본청 수사국장 충남경찰청엔 이철구 본청 경비국장
  2. 시티즌 첫 유관중 홈경기! 팬들 위해 선물 보따리 푼다
  3. 제32회 대전미술대전 김영창씨 '먹감나무 3층장' 전체 대상 수상
  4. [대전기록프로젝트] 당신의 담
  5. 충남 태안 보트밀입국 21명 검거완료…추가 밀입국 차단 '안간힘'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