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체육회 신임사무국장에 이용만씨

예산군체육회 신임사무국장에 이용만씨

  • 승인 2019-08-31 18:42
  • 수정 2019-08-31 18:42
  • 신언기 기자신언기 기자
예산군체육회 사무국장 임명
예산군체육회 사무국장 임명02


예산군체육회(회장 황선봉)는 지난8월30일 신임 사무국장에 이용만 씨를 선임하고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번 신임 사무국장 임명으로 오늘 9월 21일 열리는 '제31회 예산군민체육대회' 개최 준비에 더욱 탄력을 받게 될 전망이다.

앞서 예산군체육회는 공개모집을 통해 사무국장 채용 전형을 진행해 지난 8월 29일 체육회 이사회 임명동의를 통해 최종 채용을 확정한 바 있다.

예산군체육회장인 황선봉 군수는 "그 동안 체육회 사무국장의 공백으로 저를 포함한 체육인들이 우려가 많았다"며 "체육회장의 지명이 아닌 공모를 통해 사무국장을 채용한 만큼 투명하고 공정한 체육회 업무를 수행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용만 사무국장은 "9월 21일 열리는 예산군민체육대회 준비를 통해 우리 예산군 체육인들의 힘을 하나로 모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그 동안 평생을 일해 온 교육행정 업무를 바탕으로 예산군체육회가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용만 사무국장은 덕산고와 목원대학교를 졸업하고 호서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합덕여자고등학교 외 16개 기관에 근무한 경력을 가지고 있고 옥조근정훈장 외 다수의 표창패를 수상한바있다

올해 예산군민체육대회는 9월 21일 예산종합운동장에서 '예산지명 1100주년' 기념행사와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예산=신언기 기자 sek51@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김승태 대전시립연정국악원장 "대전을 형상화한 랜드마크 공연 선보일 것"
  2. 미룸갤러리 삼성동 인쇄골목으로 이전… "문화복합공간으로"
  3. 시티즌 올 시즌 첫 유관중 경기, 리그 최다 관중 기록
  4. 체육계 폭력·비리 근절될까...'故최숙현법' 시행된다
  5. '사라진 동네, 남겨진 기억' 목동4·선화B구역 지역리서치 프로젝트 전시
  1. 한화이글스, 16일 올 시즌 첫 '키즈데이' 진행
  2. "14일 택배 쉽니다"… 임시공휴일 '택배 없는 날' 이용 주의
  3. 대전하나시티즌 17일 이랜드전 경기 티켓 예매 시작
  4. 사전박사 채홍정 시인 네번째 시집 '사랑하며 섬기며' 펴내
  5. [날씨] 충청권 30~50㎜ 강한 비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