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환경미화원 단합대회 열려

서산시, 환경미화원 단합대회 열려

  • 승인 2019-11-10 01:49
  • 수정 2019-11-10 01:49
  • 임붕순 기자임붕순 기자
(서산)1108 서산시, 환경미화원 단합대회 열려
서산시는 지난 7일 서산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운동장에서 2019 환경미화원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환경미화원 단합대회에서 맹정호 서산시장과 환경미화원들의 기념촬영 모습.


서산시(시장 맹정호)는 7일 서산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운동장에서 맹정호 서산시장과 환경미화원 등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 환경미화원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단합대회는 쾌적한 도시 조성을 위해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및 가로청소 등 묵묵히 청소업무에 종사하는 환경미화원들을 격려하고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체육활동과 화합행사로 진행됐다.

또 맹정호 서산시장과 환경미화원들이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환경미화원들을 격려하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쓰레기 수거와 환경정화활동 등 시민 생활과 밀접한 업무에 종사하시며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애쓰시는 환경미화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일해주시고, 환경미화원 여러분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하실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서산=임붕순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인터뷰] 한화이글스 브랜든 반즈 "팬들에게 좋은 경기력 선보이고 싶다"
  2. 4위로 추락한 대전, 안산 잡고 상위권 재진입 노린다.
  3. [새책] 부재의 공백을 채운 불안의 감각… '실패한 여름휴가'
  4. [새책] 타인의 삶을 이해하며 자신의 언어를 찾아가는 소년 여정… '내가 말하고 있잖아'
  5. [날씨] 오후까지 계속 된 비… 내일 오후부터 재차 비소식
  1. 충주시 활옥동굴, 폐광의 변신
  2. [새책] 마음의 문을 열면, 삶의 빛이 들어올거에요…'잠에서 깨어난 집'
  3. [새책] 미움만 가득한 세상 대신… '아빠, 구름 위에서 만나요'
  4. 6월 소비자 불만 가장 많은 품목은 '선풍기'
  5. 첫 온열질환자 발생 후 29명 쓰러져… 올여름 폭염기간 길어진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