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 제26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준비 박차

서천, 제26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준비 박차

  • 승인 2019-11-20 11:24
  • 수정 2019-11-20 11:24
  • 나재호 기자나재호 기자
서천, 충남장애인체전 준비 박차


서천군이 19일 내년 5월 열리는 충남장애인체육대회를 앞두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부서별 준비계획보고회를 가졌다.

노박래 군수를 비롯한 서천군 관계자, 서천군장애인체육회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보고회는 성화봉송 및 채화, 읍.면별 성화맞이 및 주자선발, 개.폐회식 및 의전계획, 자원봉사 운영 및 추진방향, 경기장 준비 및 보수.보강, 숙박.외식.상인 등 손님맞이 점검, 대회홍보, 군민 및 도민 참여분위기 조성 등 부서별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점검했다.

이날 회의 참석자들은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과 관람객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빈틈없는 사전 준비를 통해 안전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체전을 만들기로 뜻을 모았다.

노박래 군수는 "처음 개최하는 충남장애인체전인 만큼 모든 직원이 상호 긴밀한 협조와 지속적인 준비상황 점검을 통해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서천=나재호 기자 nakija2002@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주말 사건사고] 대전서 차량 화재·세종선 주택 화재로 여아 2명 사망
  2. [건강]생선 가시 목에 걸렸을 때 '맨밥' 삼키면 위험
  3. [대전기록프로젝트] 골목길, 그리고 마지막 인사
  4.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2위 재진입
  5. 공공문화시설 휴관 2주 연장… 소규모 단체 "준비한 공연 잠정 연기"
  1. 코레일 '둘이서 KTX 반값 이벤트'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에 2-0승리, 리그 2위로 도약
  3. 고(故) 최숙현 선수, 대전시청 소속 동료에게도 "같이 고소하자" 요청
  4. 대전하나시티즌 새로운 해결사 윤승원, FA컵 충분히 좋은 결과 기대한다!
  5. 한남대 회화전공 심유나 학생 "골령골, 전쟁은 과거 아닌 현재"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