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홍문표, 홍성군 의정보고회 '성료'

한국당 홍문표, 홍성군 의정보고회 '성료'

"지역발전 위해 더 낮은 자세로 뛸 것"

  • 승인 2019-12-09 13:51
  • 송익준 기자송익준 기자
222
▲자유한국당 홍문표 의원(충남 예산·홍성).
자유한국당 홍문표 의원(충남 예산·홍성)이 지난 8일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에서 개최한 의정보고회가 성료했다.

이날 의정보고회엔 2000여명의 지역주민들과 김태흠, 성일종, 민경욱, 이채익 국회의원, 김석환 홍성군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홍 의원은 이 자리에서 ▲장항선 단선철도 복선철도 승격 ▲서해선복선 고속철도 사업비확보 ▲광천역사 개량2단계 사업비 확보 등 지역 주요사업 성과를 발표했다.

특히 지역 숙원인 충남 혁신도시 지정을 위해 지난 2016년 입법검토 간담회를 비롯해 ▲혁신도시 지정 촉구 결의안 발의 ▲혁신도시 지정을 위한 100만 서명운동 전개 ▲혁신도시 특별법 발의 ▲국가균형특별법 대표발의 등 그동안의 노력을 소개하고, 혁신도시 지정 과정과 현 상황을 상세히 설명했다.

또 전국이통장연합회장이 전국 9만3000여명의 이통장을 대표해 홍 의원에게 이통장 지위와 처우개선에 노력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했다. 전국 27개 농축산단체 대표인 임영호 전국농축산연합회장과 김홍길 전국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 이승호 한국낙농육우협회장 등도 참석해 홍 의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홍 의원은 "먼저 지역 숙원인 혁신도시법을 본회의까지 반드시 통과시켜 우리 충남이 제2의 도약을 펼쳐 나갈 수 있는 동력을 마련하겠다"며 "지난 4년간 쉼 없이 달려온 의정활동을 상세히 보고했다. 앞으로도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더욱 낮은 자세로 주민들과 소통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송익준 기자 igjunbabo@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석맞이 이벤트
  2. 중계방송에는 없었다! 다양한 각도로 보는 논란의(?)골장면(부제:오프사이드)
  3. [날씨] 아침에 짙은 안개 성묫길 교통안전 주의
  4. 추석연휴 문화생활 집콕하며 즐긴다?
  5. [포토 &] 가을 전령사 쑥부쟁이
  1. [명절 이 영화] 아저씨-원빈아, 얼마면 되겠니?
  2. 추석 연휴기간 네티즌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콘텐츠는 BTS 그리고
  3. 대전하나시티즌, 2차 팬 프랜들리클럽 수상
  4. [도서] 보름달이 들어가는 책은 뭐가 있을까, 읽는 재미도 한아름 두둥실~
  5. 대전 용산동 ‘호반써밋 유성 그랜드파크’ 1순위 청약 마감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