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 단국대와 보건복지대학 교류

우송대, 단국대와 보건복지대학 교류

보건복지분야 원활한 상호협력 약속

  • 승인 2020-01-13 16:01
  • 오희룡 기자오희룡 기자
교류회 기념사진
우송대와 단국대는 지난 10일 단국대 천안캠퍼스 인문과학관 대회의실에서 보건계열 교류회를 개최하고 보건복지분야의 원활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우송대와 단국대가 지난 10일 단국대 천안캠퍼스 인문과학관 대회의실에서 보건계열 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번 교류회에는 김홍기 우송대 행정부총장을 비롯해 김학만 보건복지대학장, 정은영 간호학과장, 최봉삼 물리치료학과장, 변재종 작업치료학과장, 이수복 언어치료청각재활학과장, 이근찬 보건의료경영학과장이 참석했다.

단국대도 남보우 부총장을 비롯해 신삼철 병원 행정부원장, 오진주 간호대학장, 김장묵 보건과학대학장, 김미옥 간호학과장, 여상석 물리치료학과장, 김재현 보건행정학과장, 김지연 임상병리학과장, 조자원 치위행학과장, 배성만 심리치료학과장 등이 참석해 두 학교의 교류에 힘을 보탰다.

이번 교류회를 통해 양 대학은 보건계열의 발전을 위한 활발한 상호협력을 약속했으며 향후 공식 MOU 체결에 관해서도 긍정적으로 검토하기로 했다.

김학만 우송대 보건복지대학장은 "양 대학의 특성화된 보건계열 학과들이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또한, 보건복지대학이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희룡 기자 huily@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날씨]구름많다가 충남내륙 산발적 빗방울 예상
  2. 새 어린이교통안전 슬로건 발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3. [새책] 몰락의 순간을 노래하며 푸른 순간, 검은 예감
  4. 대전 공연 앞둔 판소리꾼 이자람 씨 "관객 있다는 상상속에서 흥 내 볼 것"
  5. 대전하나시티즌, 안드레 앞세워 안산 상승세 잡는다!
  1. [날씨] 주말 구름많고 비오는 곳도
  2. [새책] 오늘의 전태일 어디서 불타고 있는가 '전태일평전'
  3. 금강 세종보 해체·공주보 부분철거 의결…국가물관리위 제출키로
  4. 제66회 백제문화제 9일간의 새로운 여정 돌입
  5. 대전시, 추석연휴 특별방역대책 추진... "모이지 마세요"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