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교육도서관, 봄마중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금왕교육도서관, 봄마중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 승인 2020-02-17 11:40
  • 수정 2020-02-17 11:40
  • 최병수 기자최병수 기자


금왕교육도서관은 영유아부터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다양한 독서·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운영하며, 2월 18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www.gwelib.g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유아를 위한 '동화랑 놀자', '꼬물꼬물 미술놀이'등 2개 강좌 △초등학생을 위한 '북적북적 책놀이', '영어와 놀자', '요리쿡 독서쿡'등 3개 강좌 △학부모 및 지역주민을 위해 '손끝의 매듭공예', '엄마가 배우는 세계사', '도전 한자 한자! 한문교실', '창의 책놀이 지도자과정(자격증반)'등 4개 강좌를 운영한다.

학부모의 자발적인 참여로 운영하는 동아리 △그림책 토론 모임 '책이야기', 인문 독서토론 모임 '인문 독서클럽'도 운영할 계획이다.

또 5월부터 7월중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오후에는 중?고등학생 및 교사, 학부모를 대상으로 저명 강사 대상 인문한 강연인 '오후의 인문학'을 진행하고자 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수준별?맞춤형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도서관 이용 활성화 및 인문 독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기타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음성=최병수 기자 cbsmit@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한화이글스 새 외국인 타자 브랜든 반즈 입국
  2. [새책] 폭염처럼, 피할 수 없는 상실의 불씨… '불볕더위에 대처하는 법'
  3. 코로나19에 지역 내 종합병원 신축공사도 '올스톱'
  4. 이승찬 회장 공약 '꿈드림 프로젝트' 1기 글로벌 체육 인재는?
  5. [날씨] 한낮엔 30도… 밤 9시까진 소나기 가능성
  1. "7월 4일 토요일 저녁, 중앙로 주변 도로 우회하세요"
  2. [날씨] 낮 기온 25도 내외… 오후에 산발적 비소식
  3. <속보>대전에서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2명 발생... 1명은 학교 관련
  4. [대전기록프로젝트] 하늬바람같은 인생
  5. 2021년 최저임금, 노동계 "1만원" VS 사용자 "2.1% 삭감도 위험"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