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비디오판독 장비 렌탈·설치 용역업체 입찰

KBO, 비디오판독 장비 렌탈·설치 용역업체 입찰

  • 승인 2020-02-20 10:36
  • 수정 2020-02-20 10:36
  • 박병주 기자박병주 기자
94274695_1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020 KBO 비디오판독용 카메라 장비 렌탈·설치 및 판독 영상 공개 시스템 구축·운영' 용역 업체 선정 입찰을 한다.

이번 입찰은 정확하고 공정한 KBO 비디오판독센터 운영과 비디오판독용 카메라를 추가 확보하고 판독 영상 공개 시스템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비디오판독용 카메라 추가 확보 사업은 다양한 각도의 영상을 기반으로 보다 정확한 판독이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지난 시즌부터 진행됐다. 또한, 중계방송을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비디오판독 근거 영상을 KBO 홈페이지에 공개해 정확성과 공정성을 확보할 방침이다.

입찰에 선정된 업체는 KBO 리그 각 구장 내 카메라 설치와 관리 업무, 판독 영상 공개 시스템 구축·유지, 보수 업무 등을 담당한다.

입찰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나라장터 입찰공고와 제안요청서 참고해 다음 달 10일 오후 3시까지 KBO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한편, KBO는 사업 이해를 돕기 위해 3월 3일 오후 2시 야구회관(2층 컨퍼런스룸)에서 사업 설명회를 연다.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오는 28일 오후 3시까지 사전 신청하면 된다.
박병주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새책] 부재의 공백을 채운 불안의 감각… '실패한 여름휴가'
  2. [새책] 타인의 삶을 이해하며 자신의 언어를 찾아가는 소년 여정… '내가 말하고 있잖아'
  3. [날씨] 오후까지 계속 된 비… 내일 오후부터 재차 비소식
  4. 충주시 활옥동굴, 폐광의 변신
  5. 6월 소비자 불만 가장 많은 품목은 '선풍기'
  1. [영상]같은 환경에서도 다르게 나온 감염자수! 어떻게 이런 결과가?
  2. [영상]대전 서구에서 즐기는 X-스포츠 롱보드! 샘머리 공원으로 오세요
  3. [날씨] 낮 최고 31도… 오후 6시부터는 다시 소나기 소식
  4. 코로나 확진자 1200만시대, 국가별 확진자 순위에서 사라진 대한민국?
  5. 분양가 조정권고 받은 천안 성성레이크사이드 숨고르기 돌입하나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