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이웃 가게 현판식

좋은 이웃 가게 현판식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탑블랙세라믹

  • 승인 2020-04-06 09:31
  • 수정 2020-04-06 09:31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사진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는 지난 3일 대덕구 오정동에 위치한 탑블랙세라믹(대표 주시연)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왼쪽부터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 이경진 간사, 탑블랙세라믹 주시연 대표.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지부장 김환재)는 지난 3일 대덕구 오정동에 위치한 탑블랙세라믹(대표 주시연)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탑블랙세라믹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해외아동결연사업을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탑블랙세라믹은 미장, 타일, 방수공사 전문매장으로, 지역 사회 내에서도 아동에 대한 관심과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김환재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 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주신 탑블랙세라믹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매장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시연 탑블랙세라믹 대표는 "이번 나눔이 더욱 확산돼 많은 아동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전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042-254-679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신진서 9단, LG배 16강 진출
  2. 대전문화재단 차기 이사 구성 위한 임추위 불발 왜?
  3. 홍기표 9단, LG배 16강 진출
  4. [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내가 치는 공은 왜 안맞을까? 스윙시 어드레스 포지션을 알려드립니다.
  5. 대전 서구 아파트서 흉기사고로 2명 사망·1명 의식 불명
  1. 대전성모병원 ‘마취 적정성 평가’ 100점 만점 1등급
  2. 운암 기념사업회 역사강의·탐방행사 개최
  3. [새책] 진정한 자신과 마주한 서정희의 삶…'혼자 사니 좋다'
  4. [한줄서가] 한편 2호-인플루언서, 개인의 이성이 어떻게 국가를 바꾸는가 등
  5. 주택 리모델링 피해 규모 갈수록 증가… 3년간 1206건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