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교육지원청, 학교 학부모회 총회 및 청렴연수 운영

서천교육지원청, 학교 학부모회 총회 및 청렴연수 운영

  • 승인 2020-06-27 11:51
  • 나재호 기자나재호 기자
서천교육지원청, 학부모총회 및 청렴연수


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정태모)이 지난 25일 초.중.고 학부모회 임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부모회장협의회 총회와 청렴연수를 실시했다.

이날 정태모 교육장이 직접 나서 학부모 청렴연수를 실시하고 이어진 총회에서는 서천군학부모협의회를 이끌어 나갈 임원진을 선출했다.

총회에서는 올해 학부모회장협의회를 이끌어 갈 새로운 임원진에 회장 박소현(장항고), 부회장 나순주(서천초), 부회장 김지연(마동초), 간사 김정순(공동체비전고)씨를 각각 선출했다.

협의회는 앞으로 서천교육지원청 주요 업무관련 지원과 학부모 자원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정태모 교육장은 "앞으로 서천군학부모협의회가 중심이 돼 주체적으로 학교교육에 참여해 달라"며 "학부모는 학교를 신뢰하고 학교는 학부모를 동반자로 받아 들여 서천교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서천=나재호 기자 nakija2002@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한화이글스 , 2020 시즌 홈 피날레 행사 진행
  2. 철거 위기 대전 소제동 철도관사촌 ‘살아 남았다’
  3. [속보] 대전교육청 현장실습 사고 안전대책 발표… 대전시의회는 조례 마련
  4. [날씨] 최저기온 1도·한낮 최고 20도…당분간 일교차 커
  5. [주말 쇼핑뉴스] 갤러리아타임월드 겨울을 준비하는 당신에게 혜택을
  1. [제18회 이동훈미술상] 황용엽 화백 "나는 나그네, 삶의 흔적 그리다보니 이 자리"
  2. 심규익 대전문화재단 신임 대표 취임식 "대전문화의 새로운 지평 열 것"
  3. [대전기록프로젝트] 다들 어디로 갔나
  4. [윤석열 대전방문] 발길 뜸한 대전검찰청, 윤석열 보려는 고령인 일반 시민들로 북적
  5. [실버라이프]노인회 동구지회 경로당 코로나19예방 최선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