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사랑 아름다운 나눔

따뜻한 사랑 아름다운 나눔

한밭종합사회복지관과 대전지방법원 사랑나눔회

  • 승인 2020-09-27 10:37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noname017
한밭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강현)은 지난 25일 오전 대전지방법원(법원장 최병준)과 함께 지역의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따뜻한 사랑, 아름다운 나눔'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따뜻한 사랑, 아름다운 나눔' 행사는 최근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각 가정에 쌀 10kg 40포대와 라면 40박스를 월평지역의 독거 노인 40가정에 전달했다.

최병준 대전지방법원장은 "모두가 풍요로운 시간을 보내는데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작은 정성을 모으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실천해 가겠다"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 이에 이강현 관장은 "추석을 맞아 지역의 어르신들께 따뜻한 손길과 사랑에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귀한 역할을 감당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한화이글스 , 2020 시즌 홈 피날레 행사 진행
  2. 철거 위기 대전 소제동 철도관사촌 ‘살아 남았다’
  3. [속보] 대전교육청 현장실습 사고 안전대책 발표… 대전시의회는 조례 마련
  4. [날씨] 최저기온 1도·한낮 최고 20도…당분간 일교차 커
  5. [주말 쇼핑뉴스] 갤러리아타임월드 겨울을 준비하는 당신에게 혜택을
  1. [제18회 이동훈미술상] 황용엽 화백 "나는 나그네, 삶의 흔적 그리다보니 이 자리"
  2. 심규익 대전문화재단 신임 대표 취임식 "대전문화의 새로운 지평 열 것"
  3. [대전기록프로젝트] 다들 어디로 갔나
  4. [윤석열 대전방문] 발길 뜸한 대전검찰청, 윤석열 보려는 고령인 일반 시민들로 북적
  5. [실버라이프]노인회 동구지회 경로당 코로나19예방 최선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