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품바축제 쇼케이스 개최

음성품바축제 쇼케이스 개최

  • 승인 2020-10-22 08:59
  • 최병수 기자최병수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관광축제인 음성품바축제가 오는 29일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2021년 쇼케이스 공연을 선보인다.

내년 음성품바축제를 홍보하고 대표 콘텐츠와 공연을 미리 쇼케이스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코로나 19로 인해 지쳐있는 음성군민을 위로하고 음성품바축제를 현장에서 직접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무료 공연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품바, 고고장구, 품바 래퍼경연대회 수상자, 트로트 가수 등 다양한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다.

음성품바축제 쇼케이스 공연 관람 방법은 음성예총에서 10월 26일부터 전화 접수 및 방문 접수로 가능하다.

입장권은 1인 1매로 배부 하며 자세한 사항은 음성예총으로 문의하면 된다.

음성품바축제 기획실무위원장이자 음성예총 지회장인 강희진 회장은 "2017년부터 서울 청계천 광장에서 축제를 홍보 했는데 올해는 음성군민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은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최병수 기자 cbsmit@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오는 2월 28일 부천서 개막전, 2021시즌 K2리그 일정 발표
  2. 외국인 사령탑 주전경쟁 예고한 한화이글스…리빌딩 카운트다운
  3. 경기도 시장군수 협의회, 2차 재난기본소득 관련 성명서 발표
  4. 공주시,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발생…누적 80명
  5. (기획기사) 2021년 양주시'생명존중·지역중심·신성장 활력'을 향해
  1. 포항시립예술단 노조, 포항시에 법적대응 예고
  2. 국민의힘 박형준 부산시장 예비후보, "도덕성?, 살면서 비겁하지 않았다. 낡은 정치 행태 이제 그만"
  3. 세계 코로나19 현황
  4. 국민의힘 이진복 부산시장 예비후보, "지지율 하락, 우려가 현실로"
  5. 성남시, 백현동 물방울 어린이공원 지하에 주차장 건립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