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 진행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 진행

  • 승인 2020-10-26 16:00
  • 신가람 기자신가람 기자
헌혈캠페인
 사진=한화이글스 제공
프로야구 한화이글스는 26일부터 내달15일까지 3주간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헌혈 사례가 줄어들면서 혈액 부족 현상이 심화됨에 따라 조금이나마 혈액 수급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한화이글스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난 23일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 홍보관에서 헌혈 패치가 부착된 선수용 모자 600개와 선수들의 사인배트 1개, 사인유니폼 10벌을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에 기증했다.

이 기념품은 캠페인 기간 대전지역 헌혈의 집에서 헌혈을 진행한 팬들에게 제공되는 기념품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실제 캠페인 기간 헌혈을 진행해 모자를 받은 팬이 내년 시즌 해당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장을 찾을 경우 일반석 입장권 1매를 제공한다.

또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통해 헌혈증서 인증샷을 업로드 할 경우 추첨을 통해 선수 사인 배트와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캠페인 기간 임직원 및 선수단이 직접 헌혈에 참여할 계획이다.

한화이글스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공익사업을 발굴해 나갈 방침이다.
신가람 기자 shin9692@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신진서 9단, 남해 슈퍼매치 전승
  2. 배재대 男·女 볼링팀 전국 최강 입증
  3. [최신영화순위] 영화 '이웃사촌' 개봉 후 줄곧 1위... 장기흥행 조짐?
  4. 생각을 더하고 나누니 어느새 1000회 염홍철 전 대전시장 '생각 나누기' 발간
  5. 대전지검 월성1호기 자료폐기 산자부 직원 3명 구속영장 청구
  1. [날씨]영하권 시작한 추위 미세먼지는 '좋음'
  2. 수사기회 2번 놓친 대전 사무장병원…부당청구액 463억원 '눈덩이'
  3. [날씨] 아침 영하권에 쌀쌀…수능날 강한 바람도
  4. 대전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통합축제 '꿈지락 페스티벌' 온라인으로 개최
  5. 대전시립미술관 '제2회 대덕에서 과학을 그리다' 수상작품전 아트센터서 전시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