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노사민정 실무위원회, 화합과 코로나19 극복의지 다져

서산시 노사민정 실무위원회, 화합과 코로나19 극복의지 다져

제2차 서산시노사민정협의회 실무위원회 개최, 노·사·민·정 간 공고한 협력체계 구축 -

  • 승인 2020-11-25 13:25
  • 임붕순 기자임붕순 기자
서산시 노사민정협의회(이하 협의회)가 25일 동문2동행정복지센터에서 2차 실무위원회의를 개최했다.

고용노동부 서산출장소 외 5개 관계기관 및 관내 2개 노동조합 등 실무자 11명이 참석했다.

2차 회의에서는 협의회 하부기구 설치 및 사무국 운영 등 장기적인 운영방안과 코로나19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 구인구직 문제들의 극복방안을 논의하기도 했다.

회의 후에는 충남노사민정사무국 및 노사발전재단 대전사무소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를 함께 극복하고 노사민정 간 협력 분위기 조성을 위한 '십시일반 릴레이캠페인'도 추진했다.

김종효 시 노사민정협의회 실무위원장은 "어려운 시기 위원 간의 화합을 다지고 지역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는 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다함께 힘을 모아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노사민정협의회 실무위원회가 노·사·민·정 거버넌스 구축과 고용노동현안 해결 등을 위해 노력하고 사회적 기구로서 역할을 충실히 이행토록 지원해나갈 계획이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예당, '모차르트 아벤트' 연주자 공모
  2. 대전하나시티즌 국가대표 김인성 영입 불발
  3. [날씨] 충남내륙 오후부터 비, 기온도 뚝
  4. 대전시 거리두기 2단계 연장… 카페 취식 허용, 기도원·선교시설 모임은 금지
  5. [독자제보] 대전 동구 신안2 역사공원 사업에 밀려나는 원주민들
  1. [정치펀치]충청권에서 '윤석열당' 만들어지나?
  2. 안경점으로 돌진한 차량
  3. 사회적 거리두기, 5인 이상 모임 금지 2주간 연장
  4. 수원시, 기획 부동산 사기 분양 조심 당부
  5. 부산시, 전세·마을버스 운수업계 대상 1인당 100만원 부산형 재난지원금 지급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