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 창직.창업.취업연계 프로그램 운영자 공개모집

서천, 창직.창업.취업연계 프로그램 운영자 공개모집

  • 승인 2021-01-16 15:06
  • 나재호 기자나재호 기자


서천군이 이달 29일까지 창직.창업.취업을 원하는 군민 수요에 맞는 다양한 직업훈련 교육을 위한 연계 프로그램 사업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

군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격증 취득과 직업훈련 교육프로그램을 수료한 후 창직.창업.취업까지 이어지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공모사업을 추진한다.

공모 대상은 공고일 현재 서천군에 주소를 두고 창직.창업.취업 연계 프로그램 운영한 실적(1000만원 이상)이 있는 법인이나 직업능력개발훈련기관 등이다.

신청기한은 이달 29일까지며 서천군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해 제출서류를 작성한 후 지역경제과를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사업은 군민의 창직.창업.취업률 향상을 위한 교육사업 여부, 사업 타당성, 사업수행능력 등의 심사를 거쳐 선정될 예정이다.

서천군 관계자는 "군민이 체계적인 직업 교육을 통해 새로운 일자리를 찾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군민의 창직.창업.취업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법인 또는 기관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천=나재호 기자 nakija2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여자배구]KGC인삼공사 플레이오프 불씨 되살려
  2. 출동했더니 코로나19 의심환자?… 구급대원 공백 우려
  3. [일문일답]최원호 퓨처스 감독 "신인에게 프로선수 연습 루틴 주력"
  4. 대전시립박물관, 상설전시실 새단장...개관 이후 첫 리모델링
  5. [문화] 평등하고 자율적인 '객체들의 민주주의'를 위하여
  1. [영상]대전하나시티즌 홈 개막전 미디어데이, 화기애매(?)했던 뒷이야기
  2. 경찰, '코로나19 백신 가짜뉴스' 집중단속
  3. [일문일답]수베로 한화 감독 "선수들 필드에서 적극적 플레이 인상적"
  4. [속보] 대전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20대 사망
  5. 대덕특구 과기계 도덕적 해이 심각… 성비위·횡령 등 잇달아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