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2016년 7월 4일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2016년 7월 4일

  • 승인 2016-07-03 14:00

[★별자리운세]2016년 7월 4일

행운의 색~ 검정계열, 감색, 보라 // 행운수~ 6.4.3

★염소자리[12.25~1.19]
지금은 금전적인 문제의 해결책이 ‘가만히 있는 것’이다.
단지 절약하고 시기가 지나기를 기다리는 것이 상책이다. 함부로 움직이고 함부로 돈을 구하면 그로 인해 다음의 기간 까지 힘들어진다.
직장문제는 옮기려고 해도 여의치 않고 시도를 했지만 기회가 오지 않는다.
직장 내 스트레스가 심해지니 실망과 좌절금지! 연인 간에 질투의 시기이다. 사랑해서인지, 자존심 싸움인지를 스스로 점검해 보는 것이 좋다. 연인간의 갈등상황에서 벗어나는 것, 연인의 질투가 심해지거나, 연인 또는 자신의 과거가 드러날 수도 있다.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금전문제가 심각해져 주변에 도움 받을 곳이 있지만 스스로 외면하여 도움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눈앞의 이익에 집착하다가 중요한 손실이 일어나니 주의 할 것.
직장 운이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이때의 일이 앞으로의 이익이 된다. 신중하고 깊이 생각하라. 좋았던 연인관계라면 싸움이 많아지겠고 불만이 늘어나는 연애의 시기이다. 냉전 중이던 연인은 화해의 실마리가 보이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상대를 배려하기보다, 말로써 상처를 입히기 쉬운 때이다. 1분만 묵상해라.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이기적인 돈의 사용, 돈에 대해 쓸데없이 예민해 지는 것과 정확한 지식 없이 투자로 인한 손실 조심하라.
직장에서 구설수와 업무상 비리가 드러날 수 있고 너무 신중해서 업무처리가 늦어질 수 있다.
데이트 약속이 자꾸 취소되는 등 연애운은 좋지 않다. 솔로는 고백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또는 생각만 무성하고 다가가지도 못한다.
*금전운★★

★양자리[3.21~4.19]
그동안 어려웠다면 이제 그 어려움을 돌파할 실마리가 나타난다. 돈 때문에 관계가 상한 인연이 회복될 수 있겠다. 기대했던 일에 문제가 생기고 고민이 많아진다. 또는 믿었던 인간관계의 배신과 관계에 문제가 생긴다. 상처 입을 수 있으니 주위를 살펴가며 주의해라.
연인과 감정적인 트러블 주의하라. 이시기는 가족이나 주변인들과 함께 만나는 자리를 피함이 좋겠다. 연인에 실망할 수 있으니 감정적인 말은 조심해야한다.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주머니가 얄팍해질 때 이다.자금이 불안정하고 금전의 부족 때문에 마음이 불편하다. 빌려쓰는 것은 당신의 미래에서 가불해 오는 것이다.
그동안 포기하고 싶던 힘든 일은 지금부터 실마리가 풀려 해결해 나갈 수 있게 된다.
포기한 관계들이 회복되고 오해는 풀린다. 혼란스러웠던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분해져라.
연인과는 다른 때보다 활기차고 빠르게 움직이게 되니 갑작스런 데이트 약속이 생길 수 있겠다. 솔로는 부지런한 만큼 맘에 드는 상대를 만난다.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가족이나 주변인들로 인해 지출이 늘어나게 된다. 경조사비용 지출도 늘어나게 되니 신경을 많이 쓰게 된다. 안정적 수익이 잠시 흔들릴 수 있다.
학교, 직장, 사업장 등에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겠다. 지금은 성과보다 자신의 재능에 확신을 갖고 자신의 영역을 늘려야 할 때이다. 자신의 숨은 재능을 발휘한다.
고통스러운 연애에서 해방된다. 이는 속박에서 풀리는 운이다. 헤어지거나 서로를 이해하거나 선택은 본인들이 하는 것이다. 기존의 연인은 의외로 깊은 관계로 들어간다. 불법적인 이성교제는 반드시 후회를 낳는다.
*금전운★★

★게자리[6.22~7.22]
돈 들어올 곳이 많아지니 필요하다면 빌리는 것에도 좋은 운이다.
단지 말랐던 자금이 들어오니 자꾸 유흥비 지출이 늘어난다. 주의할 것.
생각지도 않은 일이 갑자기 생기니 대처하기 어려울 수 있다. 거래처의 문제에서 동료관계의 문제까지 여러 난처한 상황이 생기겠다.
사소한 문제들로 더 이상 상대의 목소리가 음악으로 들리지 않는다. 상대의 말이 소음으로 들릴 때, 이제 헤어질 때가 된 것이다. 그동안 소원했던 관계로 인해 이제 헤어지는 시기가 온 것인가? 진정 사랑한다면 올인 해라!
*금전운★★★★

★사자자리[7.23~8.22]
새로운 투자에 대해 신중하게 선택하라.
기존의 수입원에 대한 여력을 살핀 후에 투자를 생각하라. 금전운은 일시적일 수 있다.
직장에서는 실망이 많은 시기이며, 업무의 실수를 조심해라. 기회를 놓칠 수 있다. 현실을 얼른 인지 하는 것이 좋겠다.
첫 만남부터 늙어 죽을 때까지 같이 할 인연이라 생각하며 사귀는 사람은 없다. 살다보니 만나지는 인연도 있다.
*금전운★★★

★처녀자리[8.23~9.23]
절약의 시기이다. 자신이 스스로 잘 절제하게 될 것이다.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는 좋은 시기, 그러나 인색해지는 경우도 생긴다. 안정적인 재정을 위해 신경을 많이 써야한다.
고민한 만큼 안정은 오래간다.
자신의 시험이나 성적에 고민이 생기고 취업준비생은 스펙이 부족할까봐 미리 포기하기도 한다. 특히 잘못된 일을 혼자 뒤집어쓰고 슬픔에 잠길 수 있으니 책임소재가 불분명한 일은 맡지 말아야 한다. 연인과 트러블로 지쳐가는 것이 문제이다. 상대는 내가 해준 것을 부족하게 받아들이고 ‘내가해준 것을 충분하다‘라고 생각하는 차이와 같다.
조금은 잔소리를 듣고 살아야한다.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금전운은 좋아서 필요한 만큼의 돈은 쉽게 구해질 것. 맘의 여유를 갖고 따뜻한 인간관계를 가지기에 좋은 때이다. 새로운 투자처를 소개 받을 수 있겠다. 괜찮은 모임회에 나가보라.
취업운 새로운 곳에 도전하라. 이해와 보살핌을 받을 수 있는 곳에서 다시 시작해 볼 수 있다.업무나 사무에 길이 열린다.
연애가 한 단계 진전이 되는 만족도가 높아지는 시기이니 연인과 관계가 깊어지길 원한다면 이 시기에 많은 만남을 가져야 한다. 솔로는 부지런히 소개팅을 다녀라.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경조사비등으로 나갈 돈이 많아질 것, 인간관계를 생각하면 안 낼 수도 없으니 불필요한 소비지출을 줄이는 것이 현명하다. 투자처는 이익보다 시세가 약해져 오히려 적은 손해가 예상되니 신규 투자는 안 하는 것이 좋겠다. 직장이나 학교에서 자신의 입장만 주장하다보면, 따돌림을 받게 되니 주의할 것, 자신의 비법정도는 어느 정도 알려줘도 어차피 따라하지 못할 것이다. 업무비밀은 반드시 지켜야하며, 거래선의 목록도 잘 숨겨야 한다.
연애는 오버센스로 인한 망신이나 의욕을 앞세우다 다투는 것, 또는 연인에게 관심이 가지 않고 연애가 귀찮아질 수 있겠다.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암울한 재정상태, 연체금, 대출금 등 빚 독촉에 시달릴 수 있겠다.
돈의 손재, 기존의 투자관계의 정리 새로운 금전 관계가 생길 수 있다.
내가 하는 일에 한시도 눈을 떼지 말고 경계심 가득하게 임해야한다. 잠시 다른 일에 정신이 팔린 사이에 도둑과도 같이 당신의 실적이나 일궈놓은 것을 빼앗길 수 있으니..
연인과는 사사건건 마음이 맞지 않아 불화가 있을 수 있겠고 실망할 수 있겠다.연인이 무엇을 하든 서운하다는 건 자신의 마음이 방황하고 있다는 것이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랭킹뉴스

  1. 대전서 열리는 두번째 대한민국 과학축제 첫날 '북적'… 각종 체험 인기
  2. "대전 생활임금제 적용 대상 더 확대돼야"
  3. 후반기 '원구성' 앞둔 대전시의회에 쏠린 눈… "원만하게 or 또다시 파행?"
  4. 천안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MBTI로 성격·직업 찾기 진행
  5. '나노·반도체 R&D 선도' 나노종합기술원 20주년, 박흥수 원장 "수요기업 지향형으로"
  1. 교사 보직·담임 수당 인상했지만… 교원들 "업무부담엔 턱없이 부족"
  2. 대전전세사기피해자 법원에 전세사기 피해 양형기준 강화 촉구
  3. 단국대 K-웰니스·힐링 미래전략연구소, 충남지역 치유와 사회적 농업 발전 견인
  4. 언론사 제작 다큐, 칸영화제 레드카펫 밟는다… 한국 역사상 최초
  5. 임현택 의사협회장 당선인 "생계곤란 전공의에 성금 조기지원"

헤드라인 뉴스


대전 갑천에 원인불명 기름띠… 어패류 폐사 등 피해는 없어

대전 갑천에 원인불명 기름띠… 어패류 폐사 등 피해는 없어

대전 유성구 문지동 일대 갑천에서 기름으로 추정되는 물질이 유출돼 관계기관이 조사 중이다. 26일 유성구에 따르면, 오전 9시 30분께 대전시 하천관리사업소로 문지동 일대 갑천에 기름띠가 있다는 신고가 들어와 구에서 현장 출동을 했다. 대전시와 유성구, 금강유역환경청 등 유관기관은 방제작업을 위해 기름띠 주변에 방제선을 설치한 상태다. 어패류 폐사 등 피해는 없었다. 유성구 관계자는 "현장을 살펴본 결과 얇은 유막이 있었는데, 경유처럼 냄새가 나는 상황은 아니었다"며 "하천 중간에서 시작되는 상황이라서 배출구를 통해서 나온 것은 아..

[날씨] 이번 주말 낮 기온 30도 육박…이른 무더위
[날씨] 이번 주말 낮 기온 30도 육박…이른 무더위

이번 주말인 27일과 28일 대전·세종·충남은 낮 기온이 30도까지 올라 초여름 날씨를 보이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5~9도, 최고기온 18~21도)보다 높겠고, 내륙을 중심으로 27일까지 낮 기온이 25도 이상, 28일은 30도 가까이 올라 덥겠다. 26일 낮 최고기온은 대전 26도·세종 26도·홍성 25도 등 22~27도가 되겠다. 27일 아침 최저기온은 대전 11도·세종 10도·홍성 9도 등 8~11도, 낮 최고기온은 대전 28도·세종 27도·홍성 26도 등 23~28도가 되겠다. 28일 아침 최저..

류현진 100승 재도전 실패의 의미...한화이글스, 반등 가능할까
류현진 100승 재도전 실패의 의미...한화이글스, 반등 가능할까

한화이글스가 최근 거듭된 악재 속 연패까지 기록하면서, 리그에서의 순위도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침체한 팀 분위기 속 최원호 감독의 리더십도 시험대에 오른 가운데 4월의 마지막 일정을 통해 한화가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현시점에서 가장 충격적인 소식은 류현진의 프로야구 KBO리그 개인 통산 100승 재도전의 실패다. 류현진의 100승 기록 달성은 지난달까지만 하더라도 쉽게만 보였던 도전 과제 중 하나였기 때문이다. 류현진은 4월 24일 경기도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KT wiz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해 5이..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봄 농사로 바쁜 농촌 봄 농사로 바쁜 농촌

  • 충청권 광역 응급의료상황실 방문한 한덕수 총리 충청권 광역 응급의료상황실 방문한 한덕수 총리

  • 지하식 소방용수 인근에 쌓인 건설폐기물 지하식 소방용수 인근에 쌓인 건설폐기물

  • 한자리에 모인 대전 신기술 개발제품 한자리에 모인 대전 신기술 개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