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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은 발대식에 참석한 고객참여추진위원을 대상으로 2018년 고객참여위원회의 제안사항 처리현황 및 2019년도 활동 전반에 대한 안내 등을 실시했다.
특히,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공단의 시설물을 실시간으로 점검하고 처리결과에 대해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FMS시스템 활용 교육을 실시하고 참여위원의 참여를 독려했다.
고객참여추진단은 고객만족도 점검 (온·오프라인), 주민참여예산제안, 시설물 안전관리 등 공단 경영의 각 분야에 고객참여위원이 직접 참여해 개선의견 및 제안, 확인, 경험에 이르기까지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임헌광 경영본부장은 "고객의 경영참여는 동행경영의 출발점이다"라며 "고객참여위원의 적극적인 참여 및 의견수렴으로 구민의 민원을 사전 예방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천=주관철 기자 jkc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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