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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시가 주최하고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과 (사)대전시컨택센터협회가 주관한 '제12회 컨택센터 가족화합 한마당' 행사가 23일 대전 중구 BMK웨딩홀에서 열렸다. /김흥수 기자 |
대전시가 주최하고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과 (사)대전시컨택센터협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박남구 대전컨택센터협회장, 최성아 대전시 정무경제과학부시장, 백운교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장, 박태구 중도일보 편집국장 등 내외빈을 비롯해 지역 내 컨택센터 상담사 200여 명이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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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시가 주최하고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과 (사)대전시컨택센터협회가 주관한 '제12회 컨택센터 가족화합 한마당' 행사가 23일 대전 중구 BMK웨딩홀에서 열렸다. 박남구 대전컨택센터협회장이 수상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김흥수 기자 |
먼저 대전시장 표창 중 개인 부문 최우수 상담사에는 KM손해사정 대전컨택센터 김효정씨, SK인텔릭스 대전고객센터 한병량씨, KS한국고용정보 KB국민은행대전센터 김정숙씨가 각각 선정됐다. 또 기업 부문 베스트 컨택센터로는 효성ITX KB금융대전센터, 코레일네트웍스 철도고객센터, 서비스탑 중부2센터, 이케이맨파워 한화생명대전센터, 티피에스 사학연금컨택센터가 수상했다.
대전시의회의장 표창에는 코레일네트웍스 철도고객센터 김나현씨, 효성ITX 신협고객지원센터 박선옥씨, 서비스탑 중부2센터 권인애씨, 그린씨에스 우리카드대전센터 문성아씨, KTCS 1357중소기업통합콜센터 김미선씨가 받았다.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장 표창은 KM손해사정 대전컨택센터 박다솔씨, KTCS 통계청080콜센터 김용순씨, 티피에스 사학연금컨택센터 김정선씨, KS신용정보 KB국민카드ACS센터 이미선씨, 윌앤비전 놀유니버스대전센터 강유림씨에게 돌아갔다.
대전시컨택센터협회장 표창으로는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와 KS한국고용정보 KB카드대전센터가 각각 우수고객 인증센터 인증서를 수상했으며, 효성ITX 조장현 부문장, 신한서브 김선미 매니저, 인큐버스 오해령 본부장, KM손해사정 심정애 이사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됐다.
수상자 이름과 기업명이 호명될 때마다 동료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갈채가 쏟아지며 행사장 분위기를 달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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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일 대전 중구 BMK웨딩홀에서 열린 '제12회 컨택센터 가족화합 한마당' 2부 행사에서 '히든싱어 이문세편'에 출연한 가수 김정훈씨가 무대 위에 올라 열창하고 있다. /김흥수 기자 |
이날 박남구 대전시컨택센터협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제12회 컨택센터 가족화합 한마당을 대전 상담사들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대전은 106개 컨택센터에서 8500여 명이 근무 중이며, 협회는 신입 양성·역량 강화·힐링캠프 등으로 일자리 질 향상에 힘써왔다"고 말했다. 이어 "AI와 빅데이터를 접목한 디지털 일자리 모델로 발전하도록 대전시와 협력하겠다"며 "상담사 근무환경 개선과 인재양성, 인프라 확충에 정책적 지원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최성아 대전정무경제과학부시장은 "대전시는 상담사들의 권익 보호와 심리상담 역량 강화 프로그램 강화에 노력하고 있다"면서 "우수한 더 많은 기업과 상담사들이 대전을 선택하고, 자부심을 갖고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김흥수 기자 soooo0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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