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굿네이버싀 좋은 이웃가게 캠페인에 동참한 최민종 카운트커피 대표. |
최민종 카운트 커피 대표는 카운트 커피를 운영하면서 최근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들이 미래사회의 건강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원하는 꿈지원단으로 위촉됐다. 최민종 대표는 꿈지원단으로서 희망나눔꿈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위기가정 아동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민종 대표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역사회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권리 보호를 위한 의미 있는 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과 사회공헌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김지혜 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최민종 카운트 커피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매장이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동참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