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연풍면 이장협의회 회원과 면사무소 직원들이 설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기념촬영했다 |
대한노인회 청천면분회 회원들로 구성된 매봉클럽과 청천면사무소 직원들이 13일 청천푸른내시장 일대에서 쓰레기 수거 등 대대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앞서 12일에는 칠성면 민간단체 회원들과 칠성면사무소 직원들이 칠성시장 주변 거리와 사평교 일대 쓰레기를 수거하며 쾌적한 마을 조성에 앞장섰다.
감물면 자치봉사회(회장 김순덕)도 이날 관내 주요 도로변과 마을 일원, 공공장소 등을 중심으로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감물면 이미지 조성에 힘썼다.
청안면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은 11일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마을 주변의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생활환경을 만들었다.
9일에는 연풍면 이장협의회 회원과 연풍면사무소 직원들이 연풍IC 회전교차로 일대 도로변의 쓰레기와 부유물을 수거하며 지역 환경 개선에 일조했다.
각 읍·면 단체 회원과 공무원들의 이번 활동은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주민 모두가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것이다. 괴산=박용훈 기자 jd36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박용훈 기자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이 소개하는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