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바일 게임 드래곤플라이를 만든 네시삼십삼분(4:33)은 올해의 야심작 모바일 게임으로 ‘스페셜 포스 for Kakao’를 4월 중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FPS는 비주류 게임으로 ‘스페셜 포스 for Kakao’ 출시가 얼마나 관심을 모을지 게임 유저들에게 기대를 받고 있다.
![]() |
‘스페셜 포스 for Kakao’ 액트를 선택할 때는 지형과 도면을 같이 보는 것처럼 연출을 해 인상적이며, 인게임에서 그래픽이나 총 쏘는 방식이 PC에서 하는 게임인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정도로 훌륭하다고 유저들이 평가했다.
![]() |
‘스페셜 포스 for Kakao’는 스토리 모드, 도전모드, 협동임무, PVP 개인‧단체전, 보스 전투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총기는 돌격·저격소총, 기관총, 로켓포 등이 있으며, 각각의 개인 스킬도 가지고 있다. 총기는 분해 및 추출을 할수 있으며, 자신의 주요 총기를 강화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페셜 포스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IOS에서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이벤트로 3만 골드, HK471 s02, 200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다.
‘스페셜 포스 for Kakao’ 출시 소식들 들은 유저들은 “정말 기대되는 게임이다.”, “영상을 보니까 모바일 같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다.”,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 “빨리 나와서 한번 게임해보고 싶다.” 등의 많은 기대감을 표현했다.
/이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이재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