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메이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메이마는 뚜렷한 이목구비에 사랑스러운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하늬는 한국문화재재단 홍보대사로 우메이마 파티흐는 2018 평창올림픽 홍보대사와 한국관광협회중앙회 글로벌 홍보대사로 한국문화를 전세계로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는 점도 비슷해 모로코의 이하늬라는 별명을 얻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
우메이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메이마는 뚜렷한 이목구비에 사랑스러운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하늬는 한국문화재재단 홍보대사로 우메이마 파티흐는 2018 평창올림픽 홍보대사와 한국관광협회중앙회 글로벌 홍보대사로 한국문화를 전세계로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는 점도 비슷해 모로코의 이하늬라는 별명을 얻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대전의 대표 스포츠 스타인 한화이글스 류현진 선수·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와 꿈씨패밀리의 콜라보 굿즈가 23일 출시된다. 22일 대전시에 따르면 시는 7월 류현진 선수와 오상욱 선수의 소속사, 대전관광공사, 대전디자인진흥원과 함께 '류현진·오상욱×꿈씨패밀리 굿즈 공동브랜딩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전디자인진흥원이 선수별 품목 디자인을 완성했고, 대전관광공사가 제작과 유통, 판매를 맡았다. "우주올림픽 준비 대작전! 꿈씨패밀리 지구 특훈 모험!"이라는 스토리텔링으로, 각 캐릭터는 선수 특유의 귀여움과 훈훈..
에이앤유디자인그룹건축사사무소의 '모두가 만드는 미래'가 국가상징구역 마스터플랜 국제공모 최종 당선작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강주엽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장은 22일 오전 10시 30분 어진동 정부세종청사 중앙동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와 관련한 진행 상황과 결과를 공표했다. 이번 공모는 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직무대행 이상욱. 이하 LH)와 공동으로 추진했다. 당선작은 행복도시의 자연 경관을 우리 고유의 풍경인 '산수(山水)'로 해석했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가적 풍경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주요 특징은 △국가상징구역을 관통하는..
실시간 뉴스
2시간전
대전 학교급식 공동구매 친환경 기준 후퇴 논란3시간전
코레일, 철도노조 파업 대비 비상수송체계 돌입3시간전
[풍경소리] 토의를 통한 민주적 의사결정이 이루는 아름다운 사회3시간전
SM F&C 김윤선 대표,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후원 참여3시간전
대전 신세계, 누적 매출 1조원 돌파... 중부권 백화점 역사 새로 쓴다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