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메모(BODYMEMO)’ 유승옥 “건강=아름다움, 믿음에서 시작된 ‘바디메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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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메모(BODYMEMO)’ 유승옥 “건강=아름다움, 믿음에서 시작된 ‘바디메모’”

  • 승인 2019-01-21 15:30
  • 수정 2019-01-21 15:33
  • 온라인이슈 팀온라인이슈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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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타공인 ‘헬스케어’ 부문 대표 모델 유승옥이 브랜드 런칭 소감을 밝혔다.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는 ‘바디메모(BODYMEMO)’ 브랜드 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유승옥은 “모델이 되어 처음 무대에 올랐던 날, 공중파 무대에 처음 올랐던 날, 그리고 오늘 3년 만에 ‘바디메모’ 이름으로 무대에 오른 날이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다. 

이어 “수많은 화장품이 있지만 아직도 색조와 기초 화장품으로만 분류되어있다. 저는 색조와 기초로 나누는 건 어려운 점이 많다고 생각해 이 자리에서 새롭게 정의를 내리고자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유승옥은 “100세 시대 만병의 근원은 비만이다. 건강해야지만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믿음에서 시작된 ‘바디메모’를 여러분에게 자신 있게 소개하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유승옥의 바디메모는 지난 2016년 6월 연구개발을 시작, 유승옥이 직접 투자함은 물론이고 연예인으로는 보기 드물게 ‘중소기업진흥공단 청년창업’에 도전해 2박 3일동안 정부교육을 이수했으며, 전 제품의 소재와 기획을 3년간 직접 개발했다.

한편 유승옥의 바디메모는 ‘다이어트 코스매틱’이라는 새로운 소재로 오는 2월 8일부터 본격적인 국내 판매 및 수출을 시작한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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