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탁식에는 (주)SGO 최원호 부사장, 손종훈 경영전략팀장, 한국폴리텍Ⅱ대학 최민환 학장직무대리, 김선규 학생처장, 김민지 반도체공정과 학과장 등이 참석했다.
(주)SGO는 지난 2000년 창립 이래 다수의 국내외 특허를 보유한 베어링 전문 제조기업으로 산업용 기계 및 금형에 사용되는 무급유 베어링(Oilless Bearing) 제조 및 서비스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최원호 (주)SGO 부사장은 "이번 장학금을 통해 인천폴리텍대학에서 우수 기술인재로 성장하려는 우리 학생들의 꿈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향후에도 학생들의 현장실무 지도와 기술멘토 역할 등의 지원뿐만 아니라 교수진과의 최신 기술교류 및 연구개발 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교류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최민환 학장직무대리는 "우수 기술인재 양성을 위해 우리 대학에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SGO와 인적자원 및 기술개발 등의 협력을 통해 산업현장에 필요한 인재들을 양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장학금을 기탁받은 반도체공정과는 2023년에 신설된 학과로 반도체 공정 운영에 필요한 소재, 공정 및 품질 평가, 장비운영 기초교육을 통해 반도체 산업맞춤형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인천=주관철 기자 orca2424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