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부산시청 전경./부산시 제공 |
이번 이벤트는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동백전 이용자(일반 시민)는 이벤트 기간 동안 동백전으로 '소비쿠폰 합산 18만 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 5만 원, 2등 100명에게 3만 원, 3등 5000명에게 2만 원의 동백전 정책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동백전으로 민생회복 소비쿠폰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은 동백전 앱 상단의 '가맹점 찾기'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백전 가맹점(대표자)은 이벤트 기간 동안 '동백전 가맹점으로 신규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역시 추첨을 통해 1등 30명에게 5만 원, 2등 100명에게 3만 원, 3등 500명에게 2만 원의 동백전 정책지원금을 각각 지급한다.
동백전 가맹점 신청은 동백전 누리집 또는 동백전 앱 내 배너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 여부는 9월 중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동백전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부산시 중소상공인지원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김봉철 시 디지털경제실장은 "이번 민생회복 소비쿠폰 연계 이벤트를 통해 신속한 소비 진작 효과를 기대하며,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매출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부산시는 이번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