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부 저금통을 함께 모으며 뜻깊은 데뷔 9주년을 기념한 '영웅시대withHero 대전·세종' 홰원들. |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대전·세종'은 임영웅 가수의 데뷔 9주년을 기념해 8월7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유재욱)를 통해 363만5074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기부금은 대전시 소재 보육시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팬클럽은 지난 6월 16일 임영웅 가수의 생일을 기념해 유성구 지역 한 부모 가정을 위해 616만 원을 기탁했다.
팬클럽은 올해에만 총 970여만원의 성금을 지역사회에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영웅시대withHero대전·세종'의 기부는 2020년 임영웅 가수의 생일에 동구 한 부모 가정 지원을 시작으로, 대덕구·중구·서구·세종·유성구 등 다양한 지역에서 꾸준히 이어져 왔고, 지금까지 5200여 만 원을 기부했다.
'영웅시대withHero대전·세종'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착한팬클럽 1호로 가입돼 있다.
'영웅시대withHero대전·세종' 측은 "임영웅 가수의 데뷔 9주년을 뜻깊게 기념하고자 회원들이 마음을 모았다”며 “작지만 따뜻한 나눔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해마다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팬클럽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잘 쓰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양효경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임영웅 팬클럽 회원님들이 기부 저금통을 함께 모아 이렇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너무나 감동”이라고 전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