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골프존은 빙그레와 제휴를 통해 '스크린 갓따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골프존 제공 |
이번 이벤트는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 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참여 대상은 전국 골프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며, 이날부터 9월 17일까지 한 달간 체험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카이뷰·하이원CC·울진마린CC 등 3개 코스에서 플레이하며 화면에 등장하는 따옴 풍선을 3회 맞추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저당·저칼로리 신제품 '따옴 Light'를 비롯해 미즈노 아이언, 캘러웨이 퍼터,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등으로 구성됐다.
골프존 관계자는 "빙그레와의 협업으로 즐거운 체험형 이벤트 기회를 마련했다"며 "브랜드 호감도 제고와 공동 마케팅 시너지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김흥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