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년 함께하면 대박나는 동행축제' 홍보문.(음성군 제공) |
음성군은 9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음성전통시장에서 '2025년 함께하면 대박나는 동행축제'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음성시장상인회 주최로 음성읍 영빈관 앞 일원에서 진행되며, 지역 주민과 방문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축제 첫날인 9월 3일에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홍보 및 미래고객 장보기행사'가 열려 전통시장을 처음 찾는 이들도 쉽고 친근하게 전통시장을 경험할 수 있다.
둘째 날인 4일에는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밴드 공연과 초대 가수 무대로 꾸며지는 '음성시장 버스킹 행사'가 이어진다.
마지막 날인 5일에는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경품행사'가 마련되며, 추첨과 수령은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경품 응모는 행사 당일 오후 4시까지 가능하며, 음성시장 내 점포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해당 영수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초대 가수 축하공연, 즉석 노래방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돼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병옥 음성시장 상인회장은 "침체해가는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축제를 준비했다"며 "많은 군민과 방문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음성=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