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멤버스 최상위 등급인 다이아몬드 신설을 앞두고 '다이아몬드 프리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제공 |
정관장 멤버스 고객은 온·오프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과 생일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정관장은 2007년부터 멤버스 제도를 운영 중이며, 기존 패밀리, 실버, 골드, 로얄골드에 이어 내년 1월 최상위 등급인 다이아몬드 등급을 신설한다. 해당 등급은 연간 20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부여된다.
이에 따라 정관장은 고객들이 미리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10월 31일까지 체험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 기간 50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올해 누적 구매액 1500만 원 이상을 달성한 고객 중 응모를 거쳐 고객을 선정하며, 약 100만 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 및 프리미엄 제품 샘플 체험권, 정관장 스포츠단 VIP 초청권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내년에 신설될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을 사전에 알리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김흥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