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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양산시)게시판./양산시 제공 |
시는 국민신문고 시스템 정상화에 4주 이상 소요됨에 따라 정부 시스템이 정상화될 때까지 양산시 홈페이지에 마련된 임시 창구에서 민원을 접수한다.
민원 신청 방법은 시 홈페이지에 접속해 상단 메뉴 중 '종합민원→국민신문고(양산시)'란에서 신청하면 된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운 경우 민원을 담당하는 해당 기관의 팩스와 우편, 직접 방문을 통해서도 민원을 접수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화재 발생 전 신청한 민원은 시스템 복구 전까지는 민원 건의 진행 상황 확인이 어렵다"며 "신속한 처리가 필요한 민원은 해당 기관의 창구에서 재신청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양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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