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삼성도서관 전경. |
이번 행사는 군립도서관 공통으로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특별 북큐레이션을 준비해 이용자에게 독서 흥미를 유발하고, 도서관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해 겨울과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도서관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맹동혁신도서관은 24일까지 '소원을 이뤄주는 나무'에 소원 카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로비에는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마련되고, 21일에는 유치부와 초등학생 대상 '과자집 만들기' 특강이 운영된다.
대소도서관에서는 '메리 위시 트리' 행사로 24일까지 소원카드 작성자에게 간식 선물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에는 '산타의 특별 사면'으로 도서 연체가 해제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도서관에서는 도서 대출 시 뽑기를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산타의 선물 주머니' 행사가 진행된다.
14일에는 어린이 대상 '산타 케이크 만들기' 특강이, 그리고 12월 한 달간 '선물' 그림책의 원화 전시가 열린다.
감곡도서관은 도서명이 포함된 소원카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되며, 20일에는 가족이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 '달콤한 크리스마스' 특강이 운영된다.
또 선착순으로 자료실 방문자에게 간식을 나누는 '나눔의 크리스마스' 행사도 함께 개최된다.
각 도서관의 크리스마스 특강은 음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군민들이 책(Book)과 함께 더욱 따뜻하고 알찬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홍주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