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 기탁식 모습(사진=서산시 제공) |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는 최근 서산시청을 방문해 이완섭 서산시장에게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2월 23일 밝혔다.
이번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성금 기탁식에는 안연길 위원장과 김종대 부위원장, 김태수 사무국장이 참석해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이번 성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으로, 협회는 매년 꾸준한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건설 경기 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는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고 있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안연길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위원장은 "연말을 맞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협회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지역 건설업계를 대표하는 단체에서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는 김종언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충남·세종지회장과 함께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 집수리 봉사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지역사회 환원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아울러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는 지역 건설산업 발전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임붕순 기자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