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11일 동아대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열린 '2025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박사 학위수여식'./동아대 제공 |
지난 5일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열린 '예비 신입생과 지인들의 밤' 행사는 강정규 부동산대학원장의 진행으로 학교 연혁 소개, 교육과정 안내, 특별공연 및 상담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강 원장은 이 자리에서 부동산을 단순한 가격 변동의 문제를 넘어 삶의 질과 사회 구조를 결정하는 핵심 영역으로 정의하며, 데이터와 금융을 아우르는 전문 교육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동아대 부동산학 교육과정은 이론 교육에 그치지 않고 통합 입학식, 골프대회, 해외연수 등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통해 강력한 인적 네트워크와 실무 경험을 동시에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성인학습자를 위한 부동산자산경영학과부터 석·박사 과정, 정비사업 및 부동산투자리더 최고과정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첫 수업은 3월 초 과정별로 순차 개강할 예정이며, 모든 교육과정은 부민캠퍼스에서 전문적으로 운영된다.
대학 측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부산을 대표하는 부동산 전문 교육 거점을 구축하고, 지역사회와 긴밀히 연계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는 데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성욱 기자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과 함께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