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NEW 제공 |
영화 '스윙키즈'가 작품을 향한 언론의 뜨거운 열기가 담긴 ‘30초 리뷰 예고편’을 공개한데 이어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지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터질 듯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강형철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 끼와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 블록버스터급 수록곡과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만장일치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스윙키즈'가 개봉 전부터 뜨겁게 쏟아지고 있는 호평을 담은 ‘30초 리뷰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개봉 2주차 주말인 12월 29일(토)와 30일(일) 양일간 경기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12월 29일(토)에는 도경수, 박혜수, 강형철 감독이 롯데시네마 수원, CGV 수원, 메가박스 수원, 메가박스 영통, 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 CGV 죽전, CGV 판교에서 관객들과 만날 전망이다.
이처럼 개봉 2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한 '스윙키즈'는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올 연말과 크리스마스 극장가 흥행을 굳힐 예정이다.
한편 '과속스캔들' '써니' 등을 연출한 강형철 감독의 4년만의 신작으로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 포로수용소 내 탭댄스팀이라는 색다른 소재까지 더해져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고 있는 영화 '스윙키즈'는 12월 19일 개봉 예정.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