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식] 대전 유통업계, 밸런타인데이 행사와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

  • 경제/과학
  • 지역경제

[유통소식] 대전 유통업계, 밸런타인데이 행사와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

대전신세계, 디저트, 와인 등 선보여
갤러리백 타임월드도 상품행사 다채
롯데백 대전점, 비너스 균일가전 행사
현아 대전점, 고객 체험형 이벤트 준비

  • 승인 2025-02-06 16:18
  • 방원기 기자방원기 기자
신세계갤러리롯데현아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대전 유통업계가 밸런타인데이 행사와 프로모션 등을 통해 지역 소비자 사로잡기에 나섰다.

우선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특별한 추억을 기념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디저트, 와인 등을 선보인다. 7~9일 1층 조 말론 런던, 르라보, 바이레도, 딥티크, 아쿠아 디 파르마, 크리드, 톰포드 뷰티, 펜할리곤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 및 인기 향수를 엄선해 판매하는 등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1층 정문 앞에서는 8일부터 3월 16일까지 톡톡 깨먹는 '하트 티라미수'와 13~27일 수플레 치크케이크로 유명한 '치플레'를 만나볼 수 있다. 7~14일 지하 1층 중앙행사장에서는 최근 핫한 디저트 페이머스의 수건케이크와 수제로 만든 아이파베스 초콜릿의 해피포켓도 만날 수 있다. 지하 1층 와인하우스에서는 누구나 즐기기 쉬운 국민와인 1865와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에디션을 비롯해 우아한 당도감이 특징인 스파클링 와인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를 할인 판매한다. 밸런타인데이 맞이 특별 이벤트도 있다. 7~9일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상품 구매 시 특별한 엽서에 캐리커쳐를 그려준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기프트 아이템 특가전과 상품행사를 마련했다. 골든듀, 스톤헨지 등 주얼리 브랜드들의 기프트 행사가 펼쳐진다.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는 듀이터널스(D) 펜던트, 귀고리 등 밸런타인 베스트 기프트들을 20% 할인 판매하고 주말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상품권을 증정한다. 4층에 위치한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 '제이에스티나', '디디에두보'도 각각 할인 행사와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금액 할인, 무상 각인 서비스 등의 혜택을 14일까지 제공한다.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는 국내 언더웨어 대표 브랜드 '비너스'가 일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균일가전을 7~13일 진행해 속옷을 비롯한 파자마, 이지웨어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균일가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이번 주말 언더웨어 브랜드인 비너스가 1년에 단 한 번만 진행하는 균일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비너스 균일가전 행사는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7~13일 열린다. 비너스의 인기 란제리를 연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비너스 이월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특별 기획상품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여성 브래지어 1만8000원, 여성 팬티 8000원, 거들 1만 5000원, 남성팬티·런닝 1만 1000원, 잠옷 3만 2000원에 균일가로 구매 가능한다. 당일 구매 금액대별로 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SCIENCE PLAYGROUND'를 테마로 고객 체험형 이벤트와 브랜드 행사를 준비했다. 8일 오후 2시와 4시에 1층 키즈광장에서 마술사 김영래의 '에디슨 마술쇼'가 열린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알쏭달쏭한 마술을 통해 행복을 전하는 매직아티스트 김영래의 '에디슨 마술쇼'를 관람할 수 있다. 주말 외에 주중에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주중 식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중 오후 6시 이후 방문 시, 참여브랜드는 만석장, 차이797, 도토리편백집, 가가솥밥, 온더보더, 콘타이, H키친에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 집값 31주 연속 하락
  2. 천안법원, 주변인 음란물 제작 20대 남성 징역형
  3. 천안중앙도서관, 9~10월 '리딩클럽 5080' 운영
  4. 천안시 불당2동, 제80주년 광복절 맞아 국가유공자 위문품 전달
  5. 천안갑 문진석 의원, 2025년 행안부 특별교부세 12억원 확보
  1. 문화유산회복재단, 중국 동명아카데미와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2. 안보공단 대전세종본부, 쉬어가며 배달하기 캠페인
  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가을맞이 키즈 프로모션 등 다채
  4. 대전신세계, 유튜버 여수언니 론칭 브랜드 봄날엔 팝업스토어 연다
  5. 대전 신세계, 여름 특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팡팡'

헤드라인 뉴스


전세사기 업자와 금융기관 뒷거래 혐의…검찰, 새마을금고 임직원 기소

전세사기 업자와 금융기관 뒷거래 혐의…검찰, 새마을금고 임직원 기소

대전 깡통주택과 전세사기 범행의 자금줄이라고 의심 받아온 대전지역 모 새마을금고에서 전·현직 임직원이 무더기로 기소됐다. 낮은 담보와 신용평가 점수임에도 대가를 받고 대출 가능 한도를 넘어서는 대출을 승인해 전세사기 범죄가 시작될 수 있었다는 게 검찰의 판단이다. 대전지검 공판부(부장검사 최정민)는 14일 대전지역 최대 규모의 모 새마을금고 이사장 A(60대)씨를 불구속 기소하고, 전 전무이사 B(50대)씨를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고 밝혔다. 또 B씨의 이부형제이면서 브로커 역할의 건설업자 C(38)씨를 구속기소하고, 자금세탁을..

전국 각지에서 찾아… `직장인 밴드 대전` 16일 대망의 본선
전국 각지에서 찾아… '직장인 밴드 대전' 16일 대망의 본선

중부권 최대 직장인밴드 음악경연 대회인 '2025 직장인 밴드 대전'이 한층 더 화려해진 무대로 찾아온다. 중도일보 주관으로 열리는 직장인 밴드 대전은 대전 대표 축제인 '0시 축제' 기간 마지막날인 16일 대전 중구 우리들공원 특설무대에서 대망의 본선이 진행된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직장인 밴드대회는 대전을 넘어 중부권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우리나라 각계각층에서 주축으로 활동하고 있는 직장인들의 잠재돼 있던 끼와 열정을 발산, 미래 발전 동력으로 삼고 지역 문화 중흥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첫 대회 때..

신임 교육부장관에 최교진 세종교육감 지명...최종 인선 주목
신임 교육부장관에 최교진 세종교육감 지명...최종 인선 주목

3선의 최교진(72) 세종시교육감이 13일 이진숙 후보 낙마 이후 신임 교육부장관에 지명됐다. 이재명 정부는 그동안 걸어온 이력과 일선 교육 경험, 전국 시·도교육감협의회 회장, 충청권 인사 안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 같은 결정을 한 것으로 보인다. 충청권 다른 인사 2명 외 다른 지역 교육 인사도 후보군에 올랐으나, 최종적으로 최 교육감으로 무게 중심을 실었다. 최 교육감은 그동안 혁신학교와 고교 상향 평준화, 공교육 강화, 초등학교 학력 시험 폐지, 캠퍼스형 고교 설립, 고교 학점제 선도적 시행 등으로 세종형 교육의 모범..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통행 방해하는 인도 위 쓰레기 통행 방해하는 인도 위 쓰레기

  • 천 개의 마음 모여 완성한 대형 태극기 천 개의 마음 모여 완성한 대형 태극기

  • 국군간호사관학교 67기 생도 ‘나이팅게일 선서’ 국군간호사관학교 67기 생도 ‘나이팅게일 선서’

  •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들 대전서 표심 경쟁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들 대전서 표심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