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행사는 '꿈빛한마당! 빛나는 우리!'라는 주제로 체육마당, 공연마당, 놀이마당의 세 마당으로 구성해 모두 함께 즐기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레크리에이션을 겸한 체육마당에서 학생들은 다양한 놀이 체육을 경험하며 함박웃음을 지었고, 특히 팀을 나누어 함께 경쟁하고 뛰는 활동을 통해 협동, 응원 등 교우 간 든든한 우정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공연마당에서는 매직쇼를 기반으로 벌룬, 마임 등 종합 공연에 함께 참여해 무대의 주인공이 되는 등 색다른 경험을 배울 수 있었다.
놀이마당에서는 대형 에어바운스를 체육관에 설치해 맘껏 뛰놀고 함성을 외치며 땀에 젖는 쾌감과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행복한 시간이 됐다.
이 외에도 '빛나는 우리!'라는 주제에 맞게 우리의 추억을 남기는 행복 네 컷 사진찍기,우리 선배님들이 만든 레몬 아이스티 간식타임 등 평소와 다른 하루였다.
예산꿈빛학교는 매년 학생 중심 프로젝트 행사를 운영해 오며, 올해는 주제가 있는 행사로 성장해 학생들의 입장에서 보다 즐겁고 참여도가 높은 활동 전개를 위한 행사로 내실 있게 운영했다.
향후에도 '빛나는 우리!'의 주제에 맞는 학교의 특성과 장점이 실리는 교내 행사로 정착할 수 있도록 맞춤 교육과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송선옥 교장은 학생들과 인사 나눔 자리에서 "꿈빛의 주인공인 우리! 오늘은 더욱 빛나는 하루를 보내자"는 힘찬 꿈빛 응원을 전했다.
예산=신언기 기자 sek51@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