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홍보물(성인)./부산교육청 제공 |
이번 프로그램은 총 22개 강좌로 구성되어, 지역 주민의 자기계발을 돕고 학생들에게는 창의적인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은 미술, 사고력 수학, 책 놀이, 영어, 창의과학, 독서, 역사 등 12개 강좌로 구성된다.
이 프로그램들은 단순 학습을 넘어 학생들의 창의력을 증진하고 다양한 분야에 대한 흥미를 유발함으로써 방과 후 시간을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헌다.
성인 대상으로는 글쓰기, 동화 구연, 시 창작, 교양 한자, 역사, 스마트폰 활용 교육, 서예, 미술, 영어, 일본어 등 10개 강좌가 마련됐다.
이 과정들은 지역 주민들이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문화적 소양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평생학습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돕는다.
수강을 원하는 시민들은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구포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프로그램과 관련해 궁금한 점은 도서관 평생학습과로 문의하면 된다. 구포도서관은 앞으로도 지역 평생학습의 거점으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