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복지관은 복지관 이용자 중 기초생활수급자 20명을 대상으로 냉감이불세트를 지원했다.
'복지관이 쏜다! 나눔 팡팡!'은 지역사회 내 후원처와의 연계를 통해 발굴된 후원금과 물품을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에게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 내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장애인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공구리닷컴(대표 백정현)에서 60만 원 상당의 후원금을 지원해 주었다. 해당 후원금으로 마련된 냉감이불세트가 대상자 20명(1인 1세트)에게 전달됐다.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물품 지원은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복지관이 쏜다! 나눔 팡팡!에 선정된 대상자 김 모 씨는 "더운 여름철마다 필요한 물품을 직접 마련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렇게 복지관을 통해 선물처럼 받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며 "작은 물품 하나라도 큰 힘이 되고,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것 같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공구리닷컴 백정현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무더운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에 동참하게 됐다"며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강영규 관장은 "항상 지역사회와 함께 장애인 가정의 삶을 지원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특히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백정현 공구리닷컴 대표님께 고마운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 강 관장은 또 “앞으로도 복지관은 지역 내 다양한 후원처와 협력해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들이 보다 안정적이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