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들은 보통 4~7세 무렵 수학을 처음 마주하게 된다. 숫자를 세고 간단한 연산을 배우는 등 단순해 보이는 학습이지만, 이 시기의 경험이 수학에 대한 흥미와 태도를 결정짓는 출발점이 된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는 아이들이 수학을 즐겁게 경험하며 자연스럽게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놀이 기반의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1부터 100까지 숫자 쓰기는 물론, 자동차 경주 방식의 숫자 세기, 대포 놀이 형식의 덧셈•뺄셈 등 흥미로운 활동을 통해 수 세기와 기초 연산을 재미있게 익히도록 구성됐다.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킨더 팩토’와 ‘키즈 팩토’도 만나볼 수 있다. 유아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에서는 최초로 팩토 지면 교재의 문항을 디지털화해, 다양한 사고력 활동을 하며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키즈 팩토’는 학습 이해도를 높여주는 해설 강의도 제공된다. 초등학생 사이에서 유명한 호랑이 선생님이 유아 눈높이에 맞춘 수업을 진행해, 재미있게 학습하며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다.
엘리하이 키즈를 이용 중인 한 학부모는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이야기를 따라가며 놀이처럼 문제를 풀다 보니 아이가 자연스럽게 수학 개념을 익히게 됐다. 원래 숫자에는 큰 관심이 없던 아이였는데, 요즘은 스스로 ‘오늘은 어떤 문제를 풀어볼까?’ 하며 엘리하이 키즈를 찾는다. 유아 수학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7일간 유아 수학은 물론 한글, 영어, 독서, 탐구 코딩까지 모두 이용해 볼 수 있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