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는 22일 DCC컨벤션센터에서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꿈꾸는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본부장 강은희)는 22일 DCC컨벤션센터에서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꿈꾸는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꿈꾸는 아카데미'는 월드비전 꿈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아동들이 자신의 꿈을 구체화하고 진로 역량과 태도에 대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이뤄졌다.
이번 특강에는 KBS 32기 공채 성우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남도형 성우와 유앤고 입시컨설팅 이상연 소장이 참여해 '꿈 멘토링'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자리를 빛냈다.
양수조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 운영자문위원장이자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월드비전에서 지역 내 아동,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배움의 장을 마련해 온 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꿈을 찾아가는 여정에 든든한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은희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 본부장도 "이번 꿈꾸는 아카데미를 통해 지역 내 아동·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구체적으로 생각해보고,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월드비전은 아이들이 꿈을 이루고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한성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