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텍은 지난 19일 기존의 권위의식과 형식을 탈피하고 졸업생과 학부모를 주인공으로 한 '가족 섬김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부모들과 졸업생들은 고적대의 사열 속 레드카펫을 밟으며 대강당으로 입장했으며 각 학부 교수단들도 졸업생들에게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천안=김한준 기자 hjkim707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6·3 대선 공식선거 운동 둘째 날, 홍준표 지지모임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를, 김현철 ‘김영삼대통령기념재단’ 이사장은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홍준표 지지모임은 '홍사모'와 '홍사랑', '국민통합찐홍', ‘홍준표캠프SNS팀’ 등의 회원들은 13일 여의도 민주당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 기구에 의해 탄핵당한 윤석열 전 대통령이 아직도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당이 정상적인 당인가"라며 이재명 후보 지지대열에 합류했다. 이들은 "김문수 후보가 선출된 뒤 국민의힘이 보여준 단일화 파행은 그간 대한민국의 앞날을 걱..
대전에서는 해마다 1600마리 이상의 유기동물이 발생한다. 이들 중 3분의 1 가량은 동물보호센터에서 기약 없는 기다림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센터에서 이름 없이 번호로만 불리며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유기견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된다는 것'의 의미를 되새기며 이들이 하루빨리 새로운 이름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을 기사에 담아봤다. 다음은 챗GPT에게 '주인에게 버림받아 거리를 떠돌다 구해져 동물보호소에 입소하게 된 강아지의 사연 글을 작성해줘'라고 요청한 결과로 작성된 글이다. 이 글은 누군가의 반려동물이자 가족이었던..
실시간 뉴스
2분전
수공 금강유역본부, 미호강 플로깅 행사 참여9분전
한기대 직능원, "직업훈련 평가 우수사례를 모집"9분전
나사렛대, 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역본부와 업무협약10분전
백석대, 천안개방교도소 참관 실시10분전
대전대 천안한방병원, 보건복지부 기관생명윤리위원회 재인증 획득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