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정우택 "이번주 일요일 당 쇄신 로드맵 발표 할 것"

새누리 정우택 "이번주 일요일 당 쇄신 로드맵 발표 할 것"

2017-01-20 14:47

그동안 혁신의지를 갖고 우리당이 새롭게 거듭나는 데 뜻을 같이 해주신 의원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 이제 인적쇄신에 관련된 문제는 이번 주로 마무리를 짓고, 이번 일요일 비대위원장이 정책쇄신을 포함한 당의 쇄신 로드맵에 대해서 기자회견 하실 것 같다. 이젠 여러분들과 함께 정책쇄신과 내부 정치혁신을 통해서 새로운 새누리당으로 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가져달라. 오늘 의원총회에서 당의 혁신과 관련된 앞으로의 미래 로드맵에 대해서 여러 가지 의견 의견개진 활발히 해주시길 부탁드린다.

▲ 유튜브 새누리TV 영상 캡처
▲ 유튜브 새누리TV 영상 캡처


최근에는 당명개정까지도 거론되고 있다. 우리 의원님들께서 당명개정에 관한 사항에 대해서도 좋은 의견개진 부탁드린다. 이제 우리가 집권여당의 주축으로써 대의와 책임을 느끼는 입장에서 설 명절 기간에 의정활동, 지역구 활동을 해주시길 부탁드리면서, 여러분 집권여당으로서의 자부심과 책임감을 함께 느끼는 기간 맞고 2월에 국회에서 다시 뵙겠다.

새누리당 “이번 일요일 당 쇄신 로드맵 발표 할 것”

새누리당이 인적쇄신 문제를 이번 주로 마무리 짓고 “일요일 당의 쇄신 로드맵을 발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일 국회본청 예산결산회의장에서 열린 새누리당 의원총회에서 정우택 원내내표는 “인적쇄신 문제에서 지체가 돼서 우리가 활력을 찾아가는 데 지체된 감이 있지 않나 생각하실 것”이라며 “인적쇄신의 문제가 저희 상황을 볼 때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 고통을 뚫고 지나가야되지 않나 하는 생각을 갖고 임하고 있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인적쇄신에 관련된 문제는 이번 주로 마무리를 짓고, 이번 일요일 비대위원장이 정책쇄신을 포함한 당의 쇄신 로드맵에 대해서 기자회견 하실 것 같다”고 밝혔다.

당명 개정에 대한 가능성도 거론했다 정 원내대표는 “우리 의원님들께서 당명개정에 관한 사항에 대해서도 좋은 의견개진 부탁드린다”며 “집권여당의 주축으로써 대의와 책임을 느끼는 입장에서 설 명절 기간에 의정활동, 지역구 활동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20일 공개된 새누리당 의원총회 영상이다.



<
영상:유튜브 새누리당

추천영상

많이본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