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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CGV) |
CJ CGV에서 마블 스튜디오와 스크린X의 첫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블랙 팬서’를 3면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스크린X WEEK’를 개최해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문화가 있는 날인 28일부터 3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스크린X 버전 ‘블랙 팬서’를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기존 대비 최대 23% 할인 혜택이 더해졌다.
CJ CGV 는 지난해 5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를 시작으로 ‘군함도’, ‘킹스맨: 골든 서클’, ‘염력’ 네 작품을 ‘스크린X DAY’로 진행한 바 있다. ‘스크린X DAY’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에 운영하는 ‘문화가 있는 날’에 맞춰 하루 동안 1만원에 스크린X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에는 그 혜택을 일주일로 늘려 더 많은 관객들이 스크린X를 즐길 수 있게 한 것이다.
전세계 누적 수익 7억불을 돌파하며 마블 시리즈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 ‘블랙 팬서’는 스크린X 버전으로 개봉한 미국 및 동남아시아에서 평균 좌석점유율 50%에 육박하는 실적을 이어가고 있다. 스크린X WEEK에 상영하는 ‘블랙 팬서’는 특히 국내에서는 2018년 스크린X 작품 중 최고 실적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스크린X로 관람한 관객 대부분은 3면으로 펼쳐지는 광안대교 추격신을 명장면으로 손꼽았다. 부산의 랜드마크 광안대교가 스크린X로 시원하게 펼쳐지며 역동적인 액션을 한 눈에, 그리고 속속들이 다양한 각도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크린X는 지난 2012년 CJ CGV가 카이스트와 협력해 세계 최초로 공동 개발에 성공한 다면상영 특별관으로 현재 국내를 비롯해 미국,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터키, 일본 등 전세계 8개국 136개 스크린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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