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함안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 우수농산물 판매 화면 캡쳐<제공=함안군> |
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판매한 농특산물은 '감말랭이', '파프리카', '수제요거트', '오븐찰떡'으로 총 4종류다.
기존 판매가보다 최대 3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방송을 통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했다.
판매 상품 중 '함안 감말랭이'는 풍부한 일조량과 큰 일교차로 감을 재배하기 좋은 함안 지역적 특성에 따라 당도가 뛰어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기존 가격에서 각 약 10% 할인된 7200원(400g/팩)으로 판매됐다.
'함안 파프리카'는 GAP 인증을 받아 안심 먹거리로 지정된 함안의 대표 농산물이다.
얇은 껍질 대비 두꺼운 과육이 장점인 함안 파프리카는 약 33% 할인된 2만 원(5kg/박스)에 선보였다.
'수제 요거트'는 제조업체 경민밀크의 제품으로 연평균 1등급 원유만을 사용하여 해썹(HACCP) 인증을 받았다.
신선함을 강점으로 두고 있는 수제 요거트는 4500원(500ml/개), 7500원(1L/개)에 판매됐다.
다온떡방앗간에서 제조하는 '오븐찰떡'은 국내산 100% 찹쌀을 사용해 쫄깃하며 각종 견과류로 고소한 식감을 더했다.
가격은 3만4200원(30개/세트)으로 판매가 대비 10% 할인된 금액에 판매했다.
라이브 커머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산책마켓 스마트스토어'에 접속해 '찜하기-소식받기' 후 해당 캡쳐본을 함안군 농업기술센터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햄버거 세트(5인)과 커피 교환권(10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10~12일에는 송출 당일 함안군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댓글 참여 후 이를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쌀(4kg, 2k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함안=김정식 기자 hanul3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정식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