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2016년10월11일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2016년10월11일

  • 승인 2016-10-10 14:00

[★별자리운세] 2016년10월11일

행운의 색~ 카키, 연두, 초록계열 *행운 수 ~ 7. 3. 4. 6


★염소자리[12.25~1.19]
자금의 난조에서 조금씩 벗어나게 된다. 잘못된 결정으로 돈이 나갈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자금관리의 실패로 인한 손해 조심. 그동안 자신이 해온 일에 결과가 나타나는 시기이다.
그동안 밀려왔던 일이 있었다면 이제는 결정이 날 시기이다. 연애의 후회, 콩깍지가 벗겨지는 때이니 지혜롭게 주변의 가능성을 미리 찾아보라. 솔로는 고백할 타이밍이 와도 망설이다가 시기를 놓칠 가능성이 높다.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큰돈은 지연되고 움직일 돈은 부족하다. 가까운 이로부터 금전적인 문제가 생긴다.
지금은 앞이 보이지 않는 시기이니 지출을 삼가고 변화가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일에서의 인간관계는 적당한 선이 필요.. 중심잡고 함께 추진하는 일엔 결과도 좋지만, 의존적으로 따르거나, 일방적 리드로 진행하는 일은 동상이몽의 결과가 올수 있으니 주의할 것. 연인관계는 우유부단해서는 안 된다. 이쪽저쪽 모두 좋은 사람으로 남고자 한다면 당신은 어느새 양다리를 걸치게 될 것이다. 내 마음을 속이면 상대도 나를 속인다.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지출이 많아지고 새로운 투자처는 진행되기 어렵고, 자금은 원활하게 들어오지 않게 된다. 큰 돈이 묶이게 되니 서둘지 말고 침착하게 잠시 더 기다려봄이 현명하다. 공정하지 못한 것으로 스트레스가 예상된다. 결정을 내리지 못해서 시기를 놓치는 것과 게으름으로 인한 실패가 있을 수 있으니 노력하라. 연애는 적당히 조율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성급하지 않게 서서히 다가가는 것이 좋다. 차분하게 대화를 많이 하면 좋은 일이 많이 생긴다.
*금전운★


★양자리[3.21~4.19]
체면 유지로 인한 사치와 허영심으로 인한 과다지출, 지출관리를 못하는 것으로 볼 수
있겠다. 미뤄지던 결정이 나고 승진, 이직 등의 소식, 결정을 내려야 하는 일이 생긴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자신감이다. 연애운은 오해가 풀리겠고, 답답했던 관계가 호전되겠다. 더 이상 참지 못하고 희생하지 않는다.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가족이나 주변사람들로 인한 지출이 늘어나게 된다. 돈에 대한 불만과 스트레스가 커질 수 있으니 지출을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직장 내 동료들과도 협력이 잘 이루어진다. 외부적이든 내부적인 일들이 원활하게 해결된다. 상대를 설득하는 것보다 들어주고 상대의 의견을 더 따라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인 간에 참아야 할 일이 참 많다.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당신의 판단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집 부리면 점점 더 문제가 생기게 된다.
금전의 이동과 흐름이 불리하니 무리하게 진행하지 않는 게 좋다. 자신의 지식과 지혜가 충분함을 느끼고, 스스로 쌓은 경험에 대한 자신감을 가진다면 일이 잘 풀리는 시기가 된다. 취업준비생은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라. 연애에 들킬 일이 있다. 과거 연인에게 연락이 오거나 새로운 인연이 또 생길 수 있으니 표정관리 잘해라. 현 연인에 오해 살 수 있다.
*금전운★


★게자리[6.22~7.22]
돈에 관련되어 구설과 시비를 주의하라. 금전관계로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신뢰관계가 무너질 수 있다. 엉뚱한 곳에 신경 쓰다가 정작 해야 할 일을 놓치게 된다. 고집부리다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는 것이 필요..시야가 좁아져있으니 전체적으로 살펴보라. 그동안 싸운 연인들은 갈등이 해소 될 수 있다. 오해를 풀기도 하고 지금껏 사이가 좋았다면 다투지 않는 것이 이롭다. 한번 꼬이면 풀리지 않는다.
*금전운★


★사자자리[7.23~8.22]
자금의 이익보다 지출이 클 수 있겠다. 기대한 곳에서 이익이 지연된다. 두 가지 지출이 기다리고 있으니 사소한 지출은 줄여야한다. 동료와의 다툼과 자존심이 상하는 것, 일로인한 스트레스가 심해지고 참견과 상사의 질책, 신뢰가 깨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 연인에게 선물 등 이벤트로 인해 돈이 많이 들어가는 것을 조심하라. 가랑비에 옷 젖는다. 연애에 불안함이 찾아오나 이 운은 일시적인 것에 해당하니 심각해 하지 말라.
*금전운★


★처녀자리[8.23~9.23]
들어올 돈은 약속이 지켜지지 않는다. 들어온 수입보다 나갈 지출이 더 많다 통장의 지출내역을 꼼꼼하게 불필요한 지출이 있는지 확인해 봐야한다. 돈으로 인맥에 금이 갈 수도 있다.
옮기려고 해도 여의치 않고 시도를 했지만 기회가 오지 않는다. 직장 내 스트레스가 심해지니 실망과 좌절금지! 즐거움이 많은 연애의 시기, 얼굴만 보아도 마음이 즐거우니 커뮤니케이션도 잘되고 그동안 주춤했던 사람도 자신감을 갖게 된다. 대화할 시간을 많이 가져라.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무절제한 지출로 인한 자금부족과 자금계획의 수포, 계획성 없는 즉흥적지출로 인한 손실과 근거 없는 소문을 따르는 투자를 조심해라. 직장에서 자만으로 인한 과오, 불공평한 대우로 인한 스트레스와 불안정한 업무, 업무 실적에 예민해질 수 있겠다. 바쁜 연인과 전화조차도 힘드니 짜증이 난다. 삼각관계를 조심하라. 충동적인 말을 하지마라.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금전적 안정감이 생기는 시기 새로운 수입이 생기거나 실질적인 이득은 늘어나는 거 보다 막연하게 더 나아질 거라는 기대감이 커지게 된다. 피할 길 없이 해야 하는 일, 능력에 비해 부담스러운 업무가 주어지며 일의 진행이 어렵겠다. 사람은 가면이 좋아야한다. 기왕 참는 것 조금 더 참는 것이 이롭다. 상대의 겉모습이 아닌, 보이지 않던, 내면을 들여다본다면 새로운 연애출발을 할 수 있다. 두 사람이 여행갈 수 있으며,연인사이에 결정할 일이 있겠다.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계획에 차질이 생기며 사용하는 돈이 갑자기 막힌다. 미리 대비하라. 직장에서 오해가 있었다면 풀리게 되고 묶여 답답하게 진행되었던 일들은 움직일 수 있게 되겠다. 이시기를 놓치지 말고 진행할 일은 빠르게 처리하는 것이 좋다. 연인간은 잘 삐지고 툭하면 연락이 끊기는 상대 때문에 마음이 편치 못하다. 딴 이성에게 관심을 갖게 되는 시기, 주의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랭킹뉴스

  1. 2025 유성온천 문화축제 화려한 개막…4일까지 계속
  2. '첫 대전시청사' 학술세미나 성료…근대건축 유산 보존과 활용 논의
  3. "옛 대전부청사 지역가치 혁신가 위한 무대로" 복원 후 활용 제안
  4.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 선출…"이재명 집권 막아야"
  5. [PMPS S1 이모저모] '마운틴듀'와 함께하는 결승전 1일차 개막
  1.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명상정원’
  2. 대전문화재단, 예술지원사업 심의위원 후보 공개 모집
  3. 민주당 천안을지역위원회, 압도적인 21대 대선 승리 위한 결의 다져
  4. 국민이 보는 지역균형발전… '지방 생활 인프라 확충' 가장 필요
  5. [르포] 게임이 축제가 된 현장, 'PMPS 2025 S1' 결승전 1일차

헤드라인 뉴스


한폭의 그림같은 ‘명상정원’… 온가족 산책과 물멍으로 힐링

한폭의 그림같은 ‘명상정원’… 온가족 산책과 물멍으로 힐링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됐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국내외로 여행계획을 잡았거나 지역의 축제 및 유명 관광지를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그에 반해 인파가 몰리는 지역을 싫어해 여유롭고 한가하게 쉴 수 있는 곳, 유유자적 산책하며 휴일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곳이 있다. 바로 대청호 오백리길 4구간에 위치한 명상정원이다. 명상정원은 대청호 오백리길 4구간인 호반낭만길을 지나는 곳에 위치해 있다. 차량을 이용한다면 내비게이션에 명상정원 한터주차장을 검색하면 된다. 주차장에서는 나무데크를 따라 도보로 이동해야 한다...

`벼락 맞을 확률` 높아졌다…기후변화에 장마철 낙뢰 급증
'벼락 맞을 확률' 높아졌다…기후변화에 장마철 낙뢰 급증

지난해 대전 지역에 떨어진 벼락(낙뢰)만 1200회에 달하는 가운데, 전년보다 4배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기후변화로 낙뢰가 잦아지면서 지난 5년간 전국적으로 낙뢰 사고 환자도 잇달아 발생한 것으로 조사됐다. 3일 기상청 '2024년 낙뢰 연보'에 따르면, 지난해 대전 지역에서 관측된 연간 낙뢰 횟수는 총 1234회다. 앞서 2021년 382회, 2022년 121회, 2023년 270회 낙뢰가 관측된 것과 비교했을 때 급증했다. 1㎢당 낙뢰횟수는 2.29회로 전국에서 가장 많았다. 같은 해 충남에서도 전년(3495회)에 약 5배..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대청호 오백리길 ‘명상정원’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대청호 오백리길 ‘명상정원’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됐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국내외로 여행계획을 잡았거나 지역의 축제 및 유명 관광지를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그에 반해 인파가 몰리는 지역을 싫어해 여유롭고 한가하게 쉴 수 있는 곳, 유유자적 산책하며 휴일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곳이 있다. 바로 대청호 오백리길 4구간에 위치한 명상정원이다. 명상정원은 대청호 오백리길 4구간인 호반낭만길을 지나는 곳에 위치해 있다. 차량을 이용한다면 내비게이션에 명상정원 한터주차장을 검색하면 된다. 주차장에서는 나무데크를 따라 도보로 이동해야 한다...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물총 싸움으로 연휴 즐기는 시민들 물총 싸움으로 연휴 즐기는 시민들

  •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명상정원’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명상정원’

  • 2025 유성온천 문화축제 화려한 개막…4일까지 계속 2025 유성온천 문화축제 화려한 개막…4일까지 계속

  • 세계노동절 대전대회 세계노동절 대전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