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보고회에서 '변화와 혁신을 통해 시민 행복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라는 경영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부서별로 세부 추진계획과 실천 과제를 점검했다.
아울러 고객 만족 경영과 스마트도시 인프라 구축, 친환경 시설 운영 강화, 공공서비스 개선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신광호 사장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2025년 사업 추진 방향을 구체화하고, 시민들에게 더욱 나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투명하고, 책임감 있는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했다.
천안=정철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