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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시 2025년 6월 고객만족상 시상식./김해시 제공 |
시민에게 칭찬받고 타의 모범이 되는 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달부터는 정례조회 시 직접 시상하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이번 고객만족상 수상자는 칭찬릴레이와 김해시 누리집 '칭찬합시다' 등을 통해 시민들로부터 직접 칭찬을 받은 직원들이다.
정책기획과 박다영 주무관은 칭찬릴레이를 통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도로과 박순성 주무관, 진영읍 이혜인 주무관은 시 누리집 칭찬 사례의 주인공이다.
기후대응과 환경민원팀은 소음 민원에 대한 공감과 해결 노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공동주택과 공동주택감사팀은 공동주택 업무 핵심노트와 사전감사교육 영상을 제작해 업무 효율을 높였다.
김해시는 앞으로도 민원인과의 소통과 공감을 최우선으로 하고, 신속한 민원 처리를 통해 시민 만족도를 높이는 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시상을 통해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전체 공무원들의 친절 의식을 고취해 더욱 신뢰받는 행정을 구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해=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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