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우선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신규 브랜드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무드와 풍성한 쇼핑 혜택을 선사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오픈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브랜드마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펼친다. 5층에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 '제네럴아이디어'와 국내 대표 SPA 브랜드 '스파오'가 9월 2일 새롭게 문을 연다. 또 컨템포러리 토탈 패션 브랜드 '베루툼'이 9월 4일,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가 9월 6일 5층에 자리를 잡는다. 스웨덴 감성 패션 하우스 '토템'은 2층, 뉴욕 대표 럭셔리 브랜드 'DKNY'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타임 옴므'는 3층에서 9월 5일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팝업스토어와 기획전도 준비했다. 특별한 바스타월을 선보이는 '클라우망1981' 팝업스토어는 29일부터 9월 7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 열린다. 얼스디아카이브와 콜라보 제품부터 고급 호텔 타월, 뱀부 타월, 오가닉 타월 등 다양한 타월을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가을에 맞춘 다양한 상품행사와 신규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9층 홈리빙 전문관에는 1904년 설립된 이래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테이블웨어 브랜드 '노리다케'가 29일 문을 열어 백색자기 크리스탈, 나이프류 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오픈 기념 전품목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층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키즈라인 '블랙야크 키즈'를 선보이고 주말 동안 일부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하 2층 식품관에는 성수동 귀여운 수제 푸딩 맛집 '포동푸딩'과 통영 중앙시장에 출발해 최상의 재료로 먹고 보는 즐거움까지 구현한 김밥 브랜드 '메르치45'의 팝업스토어가 펼쳐지고 대한민국 대표 유아식품 브랜드 '엘빈즈'가 9월 1일 새롭게 문을 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추석 선물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29일부터 9월 14일까지 예약 판매를 통해 축산, 수산, 청과, 건강 등 식품 전 상품군에 걸쳐 인기 명절 선물 상품들을 정상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서는 10만~20만원 대의 실속선물세트를 중심으로 품목을 보강했다. 먼저, 축산 세트의 경우 2인 이하 가구의 증가와 명절 자체를 가족끼리 조촐하게 보내는 명절 생활 양식 변화에 따라 인기 품목의 기본 중량을 낮춘 다양한 한우 세트를 선보인다. 수산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전복 및 굴비 세트, 청과 세트는 사과·배 혼합세트 등 베스트셀러 위주의 합리적 가격대의 상품을 주력으로 제안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골프 페어 기간을 맞이해 골프 관련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나이스 샷 골프페어'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한다. 1층 이벤트 플라자에서는 말본 최대 70% 할인, 왁 최대 50% 할인, 데상트골프 최대 60% 등 골프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29일부터 9월 1일까지 1층 팝업스토어 앞에서는 파크 골프 퍼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중 골프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후 파크 골프 퍼팅 참여권을 받을 수 있으며, 퍼팅 성공 시 에어볼 뽑기 2회, 실패 시 1회 기회를 제공한다. 뽑기 경품은 골프 양말, 우드 티셔츠, 볼 한 다스가 있다. 30·31일 각각 오후 2시, 4시에 1층 회전목마 앞에서 골프 페어 기념 박 터뜨리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