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전체 교직원회의 모습.(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제공) |
회의는 총장 인사말, 신임 교직원 소개, 1학기 성과 및 2학기 추진 계획, 부처별 주요 현안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원종필 총장은 인사말에서 "2025학년도 1학기 정부지원사업 성과와 2026학년도 수시모집 충북 도내 경쟁률 1위 달성은 구성원들의 헌신 덕분"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교수는 연구와 교육에, 직원은 혁신적 행정 지원에 더욱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최영근 글로컬부총장은 성과와 계획을 발표하며 "우리 대학은 급변하는 고등교육 환경 속에서 운영 혁신을 통해 질적 도약을 이루고 있다"며 "변화에 대응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대학으로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교무처는 교원 특성화 마일리지·인센티브 제도 도입 방안을 소개했고, 기획처는 재정 운영 현황과 방향을 제시했다.
또 RISE사업단은 성과와 추진 계획을 공유하며 구성원 간 협업을 당부했다.
이번 회의는 '혁신적인 대학의 역할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한다'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충주=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