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모범운전자회 태안지회는 9월 30일 태안문화예술회관 및 군민체육관에서 '제2회 태안모범운전자회·유관기관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태안모범운전자회·유관기관 한마음대회 모습. 태안경찰서 제공 |
(사)모범운전자회 태안지회(회장 윤영노)는 9월 30일 태안문화예술회관 및 군민체육관에서 '제2회 태안모범운전자회·유관기관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교통사고 예방 및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는 지회 회원들의 사기 진작과 교통문화 선진화를 위한 네트워크를 구성하기 위해 회원 및 가족들과 정혜심 태안경찰서장, 가세로 군수, 전재옥 태안군의장 등 100 여명이 참석했다.
유공회원 표창과 대회사, 정혜심 경찰서장 등의 축사에 이어 화합 체육대회와 간담회가 진행됐으며, 지회는 이번 한마음대회를 계기로 앞으로도 태안교통안전과 적극적인 봉사에 나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정혜심 서장은 격려사를 통해 "안전한 태안을 만들기 위해 묵묵히 봉사활동을 하는 모범운전자회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한만음대회로 안전하고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영노 회장은 "쾌적한 교통환경 조성에 이바지한 회원 및 가족 여러분의 노고를 위로하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들고자 이번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며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안전한 태안군을 조성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총40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사)모범운전자회 태안지회는 초등학교 등교 시간 교통정리와 여름청 관광 및 교통안내 활동을 펼치고 각종 행사 축제 시에도 자발적인 교통안내에 나서는 등 '교통안전 지킴이'로 활동하고 있으며, 2024년도에는 전국 261개 지회 중 '최우수으뜸 모범운전자회'에 선정됐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